Kitchen을 주문해 버렸다.

in #dclick6 years ago

cameringo_20181011_121621.jpg

살다보면 어쩔때 나도 모르게 무의식적으로 나오는 말들이 있잖아. 오늘 점심식사에 사진에 나온 Sweet Chilly Chicken을 주문 한다는 게, Sweet Chilly Kitchen을 달라고 했네. 그 순간 주문 받는 분이 한 참 생각 하더라고, 형들은 어떤 단어가 무의식적으로 틀려?
어느 잡지에서 본 '식물인간' 이 생각이 않나 말한다는게 '야채인간' 이라고 말했다는 사연이생각나네.ㅋ

오늘 저녁 마무리 잘해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키친 치킨 ㅋㅋㅋ
저두 자주 틀려요~~ 종업원이 센스있게
알아들어야죠!

ㅋㅋ 종업원도 장난 치는 거죠.ㅋ

ㅋㅋ 켄엉아 오랜만에 와부렀네요 ㅎㅎ
칠리주방주세요! ㅋㅋㅋ

ㅋㅋ 오랜만..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ㅎㅎ 별일 없으시죠!???
별일 없으시긴 한거 같은!! 언어유희왕을 보니깐요 ㅎㅎ

Ken star 니까 별 일은 있지.ㅋ

점원 : (이 형아가 돈이 많나? ㅇ_ㅇ 밥 먹으러와서 레스토랑까지 사는건가?)

순간 주방쪽을 보며 당황하더라고 ㅋ

ㅋㅋㅋㅋㅋㅋ

치킨 키친 ㅎㅎ 행복한 금요일이 다가온다!

불금 가즈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키친이라 한적 많은데....ㅋㅋㅋㅋ
음.......... 나는 몬가 많은데 기억이 안나네 형아 ㅋㅋㅋㅋㅋ

아마 사와디를 도시락 싸왔디라고 한것 아닐까?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ㅋㅋㅋㅋㅋ 드립스타 형이다!!!!ㅋㅋㅋㅋㅋㅋ

신나는 불금이 다가옵니다.
보팅과 디클릭 클릭은 필수로 해야겠지요.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가끔 키친타올을 치킨타울이라고 해요. ㅋㅋㅋ 제 스팀잇 오셔서 비트소닉 회원가입 이벤트 참여하시고 치킨값 벌어가세요~~

그것도 그럴수 있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Hi @hersnz!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363 which ranks you at #7058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77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7235).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2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273.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저도 치킨이랑 키친은 자꾸 헷갈려서 그 단어 얘기하려면 일단 마음 속에서 정리를 한 다음에 뱉곤 하죠 ㅎㅎ
식물인간, 야채인간 이야기는 웃픈 이야기예요~ ㅋㅋ

맞아요.ㅋ

야채인간^^;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837.84
ETH 3174.86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