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lick 수익 꽤 괜찮네요.

in #dclick6 years ago (edited)

QmNnafyfmvcM59QuNcVHQfjEHSiRuda6zBNA9Uim9wonmX.jpg

안녕하세요 ? 다들 잘 지내시고 계신지 모르겠네요. 요즘은 스팀잇 할 맛이 나는 것 같습니다. 다음 7일간의 예상 저자 보상이 역대 TOP3 정도를 찍고 있는 한 주이기 때문입니다. 스팀 가격을 고려해보면 역대 최고라고 봐도 뭐 별로 틀린 말은 아닐 것 같습니다. 큐레이션 보상도 요즘 은근 짭짤한게 스팀잇에 전에 없던 재미를 붙인 것 같습니다. 스팀잇 매일매일이 요즘만 같아라 하는 때 입니다.

솔직히 막 어마어마하게 큰 돈은 아니지만 그래도 취미생활로 스트레스 전혀 안받고 짬짬히 즐기면서 했는데, 이 정도의 생산성을 확보했다니 감격스럽고 정말 제 글을 찾아주시고 보팅 해주시고 댓글을 달아주시고 한 분들께 감사할 따름입니다.

요즘 단순히 보팅을 좀 많이 받은 것 말고도 스팀잇을 할맛나는 이유가 또 생겼습니다. DClick 이란 것이 생겼기 때문입니다. DClick, 이미 너무 핫해서 뭐 다들 아시니 이게 뭐하는 서비스인지에 대해 따로 말씀은 안드리겠습니다.

1.png

그런데 이게 예상 외로 상당히 수익이 짭짤한 것 같습니다, 6클릭에 무려 1.29$ 입니다. 2$가 되면 정산 기간을 거치지 않고 바로 보팅으로 지급해준다고 합니다. 물론 지금 이런 수익이 계속 이어질지는 모르겠지만(사실 Dclick의 작동방식이나 이코노미 그런 것에 대해 따로 읽어보진 않았습니다. 그냥 어찌됐든 돈만 많이 주면 되는거 아니야? 하는 마인드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지금 수익은 굉장히 만족스러운 것 같습니다. 추후에 수익이 현실화되서 금액이 적어지더라도 직접적인 보팅 외에 다른 수익 수단이 생긴 것 같아 아쉽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요즘 스팀 가격은 영 그렇지만 매일매일 스팀과 관련된 새로운 서비스가 생겨나는 것을 보면 즐거운 마음이 듭니다. 제 스팀 평단이 약 1600원 정도인데 사실 요즘 900원대에서 오를 생각을 안하면서 긴 횡보를 하고 있어서 그냥 100만원 보이스 피싱 당했구나 생각하고 그 동안 큰 기대는 안했지만. 이런 재미있고 유용한 서비스 랠리가 계속해서 이어진다면 또 혹시 몰라? 하는 마음이 생길 것 같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

댓글 호출 알림으로
오늘 한번 더 클릭하고 갑니드앙~ ^^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도 반신반의 했었는데.. 놀랐습니다. :)

이 글에도 2$가 찍혔습니다. 어마어마하네요. ^^

그렇기 때문에 저도 잘 쓰고 있답니다.
보상이라는 동기부여가 님에게 좋게 작용되어진게 아닌가
싶네요

네 요즘은 ~
동기부여가 잘 되는 것 같습니다. ~
딱히 소재가 없어서 문제이기는 하지만요 ~
^^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
^^

디클릭에 저도 글을 올려봐야겠어요!

적극 권해드립니다. ^^
어차피 공짜입니다. ^^

^^ 즐거우시다니 다행입니다. 잘 되시길 바랍니다.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

스팀잇은
제가 그동안 인터넷에서 했던 짓들중에
그래도 가장 유익하고 생산적인
활동인 것 같습니다.

우와. 엄청 좋은 평가네요. ㅋㅋㅋㅋ
화이팅입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저녁 잘 보내세요

저도 클릭하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

그런 좋은 부분이 있군요.

가격은 좀 안좋지만~
요즘 여러가지 서비스들이 나오면서~
스팀잇이 재밌어 지는 것 같습니다.~

가격은 언젠간 오를것이라고 생각하고 즐기기만 합니다.

그게 가장 좋은 것 같습니다.
^^

스팀잇은 원래 재미있는 공간이지요~~

저도 그래서 올렸어요 ㅎㅎ

클릭과 보팅 하고 왔습니다.
^^

저도 햇습니다 !!


그렇게 까지 해주실 필요는 없는데
아무튼 감사합니다.
^^

HF20 이후로 보팅은 15분 전에 하면 보상 소각된다고 하더라구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저는 셀봇에 대한 큐레이션 보상 부분만 소각 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말씀주신 부분
다시 확인해보겠습니다. ^^

이 포스팅을 보니 dclick 달아볼까 싶기도 하네요. 짱짱맨도 멈춘거 같은데 지우고....

의외로 엄청나게 짭짤하다는것을 느끼실 겁니다. 초기라 그런가 아무튼 상당합니다. 저는 곧 2달러가 되서 이제 디클릭 보팅을 받을 것 같습니다. ㅎㅎㅎㅎ

짱짱맨 + busy 합치신것보다
이거 하나다는게 훨씬 더 많을수도 있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3
JST 0.033
BTC 63035.00
ETH 3022.97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