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국내 3대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원의 한정의견 사태에 대해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사실
댓글 남겨주실때까지만 해도~
별 대수롭지 않게 생각했는데
쓰신 내용을 보고 다시 생각해보니
상당히 심각한 일이네요

암호화폐 거래소에서..
암호화폐 기초 수량 파악이
신뢰성있게 파악이 안되서
한정의견을 받았다..??
큰일 날 소리네요~

재무제표에 미치는 영향이 어떨지는 잘 모르겠어도..

암호화폐 관리를 어떤식으로 하는지
알 수 있게 해주는 대목이네요

저는 정말 잘 몰라서
실수로 했겟거니 생각했는데
제가 너무 나이브했네요

Sort:  

글에도 썼지만 @heterodox님 덕분에 발빠르게 파악했습니다. 저도 아직 심각성을 단정지을 순 없지만, 고객의 자산을 예치하는 거래소인만큼 보다 높은 기준이 필요한 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7851.31
ETH 3815.63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