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소닉은...발렸다...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yokhyok 입니다

안타깝네요...비트소닉

추천인 이벤트와 자체 코인BSC의 떡상으로 주목은 받았으나...트래픽이 몰리자 1년도 더 전에 자주 봤던 그상황...

서버다운 + 트래픽증가로인한 점검...

차세대 거래소라고 치고 나왔으면...기본으로 깔고 나와야하는것 아닌가 하는 생각이 많이드네요

어짜피..지들코인 파는거면서

적어도...업비트는안이랬다...

그래도 공짜는 먹어야죠 https://bitsonic.co.kr/invite?rcode=YXGUO3

서버점검이후 가격은 알 수 없지만...얻을건 얻어야죠

그나저나 드디어 디클릭에 광고가 실리기 시작했네요 ㅎㅎ 일단..타디앱도 광고가 실릴수있다는걸 보여주는 예같습니다

비트소닉의 미래는 어찌될지...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테이스팀#34]@skuld2000님이 추천하신 '미미일품양꼬치' 짱맛^^ @서울 역삼

안녕하세요, 카일입니다. 제가 올렸던 먹스팀 가게들 중, 자신 있는 곳에서 밋업을 하고팠으나,...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님 힘내세요... 근데 사실 우리에게 마지막 희망은 로또 뿐입니다^^

이번생은 틀린듯..

우리에겐 디클릭이 있자나용~^^
클릭하고 보팅과 댓글 응원하고 갑니드앙~!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비트소닉 적당한가격에팔고 스팀으로 구매했네요. 스팀에 집중하는게 나은거 같아서요. 스팀잇이 재미있잖아요 ㅎㅎㅎ

그래도 정말 가상화폐 인지 아닌지도 모를 자체 코인 마구 찍어내는 다른거래소돌 몇몇보다는 훨나은듯해 보입니다. 서버폭발하는건 예상못했을듯 합니다 이정도로 잘될지 ㅎ

아 진짜 비트소닉 ㅠㅠ
앱은 허구헌날 렉 걸리고
서버다운ㅋㅋㅋㅋㅋ휴
비트소닉 대표 멘붕온게 느껴지더랑..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060.81
ETH 3129.62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