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土 충전한지 14일, 배터리가 무려 84%가 남았다.

in #dclick5 years ago

지난달에 Gmarket에서 샤오미의 AMAZfit bip을 구매했다.

  • 9월 12일 GLOBAL edition을 주문했고 그 다음날 배편으로 발송했다고 알림이 왔다. 항공편이 아니라서 약간 실망했지만, 잘 오기만 하면 되니까 무시하고 기다렸다.
  • 9월 18일 드디어 우체국 택배로 도착했다.
    워낙 유명한 아이템이라 특별한 설명을 덧붙일 필요없지 싶다.
  • 상품의 성능과 가격 그리고 품질 모두에 만족한다. 부가적으로 핸드폰을 드려다보는 일이 상당 부분이 줄어들었다. 지금까지 사용해본 스마트밴드類 중에서 가장 탁월하고 만족한다.
  • 굳이 흠을 잡으라면, 고무밴드라 평시에도 땀이 잘 찬다.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가죽이나 금속보다는 고무밴드라서 좋다. 그냥 세면할때마다 풀러놓고 비누로 씼는다.

충전한지 14일, 배터리가 무려 84%가 남았다.

Sort: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오랫만이네요^^;

샤오미 AMAZfit bip 한번 충전으로 오래 쓰는군요.

^^ 응원하고 갑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아주엄청 센노미쥬^^;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51.10
ETH 3059.36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