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롬 확장 프로그램 "SteemPlus"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최근 스팀잇의 늪에 빠져 수도 없이 피드글을 갱신하고 대세글도 확인하고 인기글도 들락날락 남는 시간 거의 전부가 스팀잇과 동기화 되고있다.

스팀잇 접속에는 busy.org를 비롯한 다양한 게이트웨이가 있는데 나는 스팀잇 순정의 깔금한 UI 가 마음에 들어 줄곳 steemit.com 만을 사용해왔다. 그러나 보팅 퍼센트나 금액을 확인하다든지, 보팅 파워와 RC를 확인한다든지 등등을 하려면 각각 다른 사이트에 접속해야하는 불편을 감수해야했다.

  • 상대방이 해준 보팅 퍼센트나 금액을 보려면 Busy.org
  • 내가 지금 얼마나 보팅을 찍을 수 있는지를 보려면 Steemnow.com
  • 내 보팅 파워 or 잔여 RC를 확인하려면 Steemd.com
  • 임대해준 현황과 임대 받은 현황을 확인하려면... 어휴.. ㅎㅎㅎ

아직은 스팀잇이 베타여서 그러려니하는 마음으로 이 곳 저 곳을 들락거렸다. 그러던 중.. 우연히 SteemPlus라는 크롬의 확장 프로그램을 접하게 되었다. (어디서 어떻게 접했는지는 잘 기억이 안난다)

평소 서드파티 프로그램을 잘 신뢰하지 않음으로 왠만해선 잘 설치하지 않는 편인데 어지간히 불편했던 모양으로 과감히 설치해보았다. (@steem-plus가 공식 계정)

  • 링크를 클릭해서 설치할 수 있다

결과는.. 대만족! 아니 도데체 이렇게 정식 지원하면 안되나 싶을 정도로 UI 도 깔끔하고 편리한 기능이 다 들어가 있다.


  • 왼쪽 상단에는 스파 보유에 따른 돌고래 등급 2 마크
  • 계정이 사람인지 봇인지 스팸인지 구분
  • 명성도 소수점 두자리까지 확인
  • 보팅 게이지, 액수, 잔여 RC 확인 및 충전 잔여시간 표시

steemplus.png


  • 각 글의 보팅 숫자 클릭 시 상세 설명 추가
    voting.png

  • 댓글이나 글작성시 움짤 손쉽게 검색해서 삽입
    gif.png

  • 보유 스파 아래 간편 임대 버튼
    dele.png

  • 임대량을 클릭하면 세부 사항 바로 확인 및 간편 임대 철회 기능
    deleg.png

  • 지갑에 필터 기능과 검색 기능
    wallet.png

  • 스몬 부스터팩 바로 구매 기능
  • 각종 유용한 사이트 링크 모음
    sm.png

  • 글 작성 시 베네피셔리 설정 기능!!
  • 이 기능을 사용하면 글 보상을 원하는 누군가와 나눌 수 있다
  • 단, 이 기능 사용 시에는@steem-plus가 5% 자동 설정 받는다
    bene.png

그 밖에 온갖 편리한 기능들이 스팀잇 순정 고유의 깔끔함을 해치지 않고 정말 잘 반영되어 편의성을 높여주고 있다. 스팀잇 순정 마니아이거나 각종 부가 정보들을 위해 이곳저곳을 헤매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캬~! 다양한 기능들 많군요~!
소개해 주셔 감사합니다 ^^
소수 세자리까지 표현해줘야 좀더 좋긴 하지만...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ㅎㅎ
기왕 가는김 비트코인처럼 소수 8자리...? ㅎㅎㅎ

세자리까지 표시해줘야 반올림 되는지 안되는지 알 수 있어서욤~ ^^
두자리 세상만 보다가 세자리 세상 보니
완전 다름~!
보팅 퍼센트를 더 늘려야 함~!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ㅎㅎㅎ 그렇군요. 스팀 블록체인은 스팀도 스달도 모두 소수 3자리가 완성인가보네요 ㅋ

곰돌이가 @bluengel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8을 보팅해서 $0.006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810번 $12.179을 보팅해서 $11.051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곰도뤼 고마워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유용한 프로그램 하나 얻어가네요!

칭찬 감사합니다~~! ^^

이 서드파티는 수수료를 얼마나 떼나요?

수수료 없이 무료에요~^^

앗 마침 보게되서 감사!
나름 각각의 편리함으로 몇개 같이 쓰는게 익숙해졌긴 한데.
바로 설치- 한번 써보겠습니다 ^^

사용하시는 것 중에 편리한것 있으시면 공유해주세요~ ㅎㅎ

써봤습니다~ human이라고 나오는게 참 ㅋㅋ
대충 다 아실텐데... 가끔 요약적으로 보기 좋은 스팀월드? https://steemworld.org

아하~ 요거 유명하죠 ㅋㅋ

데스크톱에만 설치할 수 있나요?

네, 그런것 같아요 ㅠㅜ 아쉽게도..

워 스몬 카드도 바로 구매 가능이라니..이럴수가 ㄷㄷ 형 컴터로 할때는 최고다 나도 설치해봐야겠다 ㅋ

핸드폰에서도 지원 됐음 좋겠어 ㅜㅜ

오 이거 알곤 있었는데
귀찮아서 설치해볼 생각을 안했네요 ㅋ 상당히 좋네요
제가 좋아하는 기능도 넣어달라고 이야기 해봐야겠어요 ㅋㅋ

게다가 글 작성시 베네피시어리 설정도 가능해요~ 본분에 까먹고 작성 못했어요 ㅋ

제가 좋아하는 그 기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왠지 감이 왔어요 ㅋㅋㅋㅋㅋ

이런건 아직어렵네요

컴터에서 크롬 사용 중이시다면 본문에 링크 눌러 설치하시면 바로 사용 가능하실꺼에요~

와 이거 엄청나게 유용하겠네요. 스팀헌트 익스텐션과는 충돌 없나요?

스팀헌트를 안해서 잘 모르겠어요 ㅋㅋ

와!!! 나도 이것저것 설치하기 그래서 안하고 있었는데 당장해야겠다 형아 ㅋ
나도 왠지 그냥 스팀잇에 적응 되어버려서 다른데 가면 댓글 다는 것 부터 뭔가 어색해서 그냥 확인만하고 댓글이나 글 쓰는건 다 스팀잇에서 하거등 ㅋㅋㅋ

근데 형아 임라헬크가 준 대문 안써???ㅋㅋㅋㅋㅋㅋㅋ

맞아 스팀잇이 참 깔끔하고 좋아 ㅎㅎㅎ
그 대문은 잡썰 풀 때 쓰려고 형아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231.88
ETH 3128.59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