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준함이 답이다] 라떼아트연습 마흔셋째날 + 끄적임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불금 술한잔씩들 하고 계신가요??? 저는 술을 못해서...ㅋㅋㅋ

13757CAA-39F5-4DF7-9F8F-54843F01FB42.jpeg
Art work by @pimpawee

끄적임

[뉴비정착도와주기프로젝트-5] 뉴비가 없으면 스팀잇도 없다

멘티 분들이 조금씩 늘고 있어 형아들 멘토 신청좀 해줘~~!!!


오늘부터 액티핏과 디클릭을 나눠 쓰기위해 꾸준함을 먼저 포스팅 하기로...ㅋ
근데 시간대가 겁나 비슷하게 올라가겠네....ㅋㅋㅋ
저녁시간때쯤 올렸어야 됐는데... 오랜만에 스팀잇 탐방하느라;;;ㅋㅋ
요즘 뉴비분들을 위해서 포스팅을 열심히 준비하다 보니 피드를 거의 못보는 지라 내 블로그 방문해주시는 분들만 가게 된다는...ㅜㅜ
죄송합니다 꾸벅꾸벅...ㅜㅜ


매일매일 느끼는 거지만 생업이 따로 있는 형아들이 여기서 엄청난 활동량을 보여주는 형아들 보면 진짜 존경 스러워... 나는 지금 활동하는게 하루 죙일 컴터 앞에 앉아서 스팀잇만 보고 있어서 가능한 활동량인데...;;; 이상하게 스팀잇은 폰으로는 못하겠드라ㅋㅋ


도대체 스팀시세가 얼마나 떨어지고 있는거야???
가상화폐 시세에 상관없이 블로그로 즐겨야지 하고 있고 보상도 별로 신경 안쓰는데...
보팅은 계속해서 꾸준히 받고 있는데...
보상은 줄어드는 이 기이한 현상을 보니까 떠나가는 형아들의 마음이 이해는 가네..
나는 안떠날꺼라 별 상관은 없지만....그렇다고 보팅을 안좋아한다는건 아니야 형아들 ㅋㅋ


라떼를 보면 내가 생각난다고 해주는 형아들 너무 고마워~~ㅋㅋ

BD05D5E6-9AA8-449C-9A27-1BCD9F36C462.jpeg
Art work by @pimpawe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서울 남대문 야채호떡..개당 1,000원..

방금전에 점심먹고 먹었어도 맛있당.. 한입씩 먹으면서 남대문 시장 쇼핑해도 제지하는 사람없네....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제 경우에는 스팀잇은보통 회사에서 월도 모드일때 주로 하고 ㅋㅋ
집에 와서는 하기 라하가 잠든 이후에나 할 수 있어요 ㅋㅋㅋ

ㅋㅋㅋㅋ 가즈아 태그 없는 형아 포스팅에선 가즈아 하고 가즈아태그 쓰는 내 포스팅에선 존댓말 하고 ㅋㅋㅋㅋㅋ

실력이 점점 늘어나넹 ㅎㅎ
근데 궁금한게 저 연습하고나서
라떼들은 어떻게 해? 다 마셔???

안버리고 마실라고 하루 네잔만 하는거야 아깝자나 ㅋㅋㅋㅋ

워드 파일 열어 놓고 짬날 때 마다 조금씩 조금씩 써둔 다음 퇴근해서 마무리. 루틴으로 돌기 시작하면 할만한데 한번 흐름 끊기면 엄두가 안나기도 하는 -.-

보상에 찍히는 금액 신경 쓰기 시작하면... 건강에 좋지 아니합니다.ㅎㅎㅎ

ㅎㅎㅎ 보통은 신경 안쓰는데 보상이 눈에 띄게 줄어들어서 그냥 보이네요 ㅋㅋㅋ

그냥 폰으로 해~ ㅋㅋ
보팅은 충전하고 풀봇할게!

폰이 먼가 모르게 어색해 이제 ㅋㅋㅋ

형 남대문 야채 호떡 먹으러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야채호떡 먹구 싶당 ㅋㅋㅋㅋ딜리버리 오네가이~~~

딜리버리 태국도 돼 형아?ㅋㅋㅋㅋ

@bbooaae 횽아 태국도 딜리버리 해달랭

가면 썪을듯~^^

방부제 듬뿍 넣어서 하나 보내주세염

응?? 남대문??ㅋㅋㅋㅋㅋ
호떡인데 야채호떡이 있어???
맛있어???
먹어보고 싶넹....ㅋ

저기 디클릭이 호떡이길래

오홍~ 실력이 더 늘어난듯행 ㅎㅎ (디클릭은 사랑이집 ㅎ)_

ㅋㅋㅋ 고마워 형아!!!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58.80
ETH 3150.15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