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정착도와주기프로젝트-9] 뉴비가 없으면 스팀잇도 없다

in #dclick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뉴비 찾아다니는 뉴비 찌찌 입니다!!

jisoooh0202.jpg
대문제작해주신 @kiwifi 님께 무한감사인사 드립니다!!

제가 찾는 뉴비분들은 대부분 #kr-join, #introduceyourself 태그를 쓰지 않으시고 활동을 시작하여 소통을 못하고 계신 분들이고 그분들을 kr-join 으로 소통을 시작하게끔 도와드리는 역할을 하는 것입니다. 혹시라도 이렇게 두 태그를 사용하지 않고 시작한 뉴비분들을 보시면 제보해 주시거나 뉴비분들에게 아래 링크 글 소개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steemit.com/dclick/@jisoooh0202/to-9--1538731660864(뉴비에게 꼭 필요한 정보 요약글)

명성도 55미만 뉴비분들께서는 현재 @bbooaae 님께서 진행하고 계시는 #뉴비지원하기 #@Actifit x @promisteem에 참여해주세요!! 선착순 3분 이랍니다!! 매주 금요일 업뎃 예정!

저보다 훨씬 많은 활동량으로 제가 홍보 안해도 충분하겠지만... 그래도 더 많이 보이면 좋을 것 같아서 뽀돌님의 뉴비지원 업데이트가 있는 금요일 또는 토요일에 맞춰 뉴비 소개글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뉴비아이디간단한 소개
@daniel-dongwon"코인 리뷰어 곰탕! 베어헌터" 라고 매 글에 본인 소개를 해주시네요. :) 블록체인회사에서 코인 마케터로 일하신다고 하시니 코인 정보에 밝으시고 컨텐츠 또한 블록체인 또는 암호화폐 관련을 주로 하시네요 :)
@merrykiki이제 갓!!! 가입하셔서 글 쓰신 뉴비분이십니다!! 크롬브라우저도 익숙치 않으신데 스팀잇을 위해 공부하시는 것 같아 도와 드리고 싶은 분입니다!! 많이들 방문해 주세요~~
@momoswims이분도 가입하신지 한달도 안되신 분인데... 이분은 소개를 해드려야할지 고민이지만 어쨋든 먼저 방문하시는 분들의 블로그는 방문하시겠지 하는 생각에 소개 드립니다. ㅎㅎ

요즈음 바쁘다는 핑계로 스팀잇도 잘 못하고 뉴비분들도 잘 못찾아다니네요 ㅜㅜ
그런 핑계로 오늘은 세분만....ㅎㅎ

한가지 언급하고 싶은 부분이 있는데...
@glancetv, @ssrasiae 이런 분들이 계십니다.
유튜브에서 꽤나 많은 구독자를 갖고 계신 분들이고 아마도 스팀잇을 하나의 홍보 채널로써 스시려는 것 같습니다. 물론 스팀잇 말고도 충분히 다른 채널로 돈을 버시겠지만.. 이런분들이 스팀잇에서 소통을 하면서 잘 커주시면 스팀잇도 큰 플랫폼이 되지 않을까 싶은데 이런분들은 먼저 소통을 다니시지도 않으시고 소통을 가도 돌아오는게 없어서 안타깝네요 ㅜㅜ

아래는 제게 "스파임대 연결 신청"을 해주셔서 연결해드린 임대해주신 분과 임대 받으신 분들 또는 임대를 기다리고 계시는 분들입니다. 달달이형이 이미 두분 해주셔서 더 부탁드리기가 죄송스러워 다른 두분까지 부탁드리지 못했네요. @jaydih 형도 해주신다 했는데 현재 신혼여행중이라 방해하고 싶지 않기때문에...ㅎㅎ 혹시 여유 되시는 분들 중 다른 두분 임대 해주실 의향 있으신 분들은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machellin 님처럼 몰래 임대해주시면 중복 임대되니까 안되욧~!
받으시는 분께는 이득이지만 더 많은 뉴비분들을 위해...ㅎㅎ

임대인임차인임대시작날짜
@sweetpapa@monarija62010/26/2018
@sweetpapa@shinyletter10/26/2018
@sweetpapa@sazawa10/28/2018
@stylegold@kaenggaeng11/4/2018

임대가능하신 분
@sweetpapa, @armdown(500), @jaydih(400)

아래는 이전에 소개 드렸던 뉴비분들 중 아직 명성도 50에 미치지 못하셨지만 최소한 1주일에 1포스팅 이상은 하시면서 꾸준히 활동하시는 분들입니다. 명성도 55부터 헌비라고 하지만 50정도면 어느정도 스팀잇에 적응 했을거라는 생각입니다. 혹시 시간 되시는 분들은 방문하셔서 잘 적응 하실 수 있게 도와주세요~ㅎㅎ

@rivga, @carartist, @trueimagine, @typhoon.kim, @saju8za, @ilovz73, @wiskid82, @dailyissue, @solini, @kopps213, @jeremypark03, @cyberrn, @djaio31drfa, @kaenggaeng, @cycloid, @clarejh, @witz-bell, @witz-baldr, @goodspring, @lsszz210, @cicada0014, @razzler

아직 제가 소개드리지 못했거나 가입하신지는 조금 됐지만 아직 명성도 50 전이고 혹시 조금이나마 헌비분들께 도움을 받고자 원하시는 분은 댓글로 신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혹시 헌비분들께서는 꾸준히 활동하시는 명성도 50 전의 뉴비분들 알고 계시면 알려주세요 :)

혹시 어느정도 적응 한것 같고 제대로 활동 시작하고 싶으신데 RC가 부족하여 활동 하시는데 불편하신 뉴비분들께서는 댓글로 알려주시면 스팀파워 임대 해주실 수 있는 분 연결시켜보도록 여기저기 물어보겠습니다!!ㅎㅎ (저는 제 코가 석자라 연결만....ㅋㅋ)

소환술

이 글에 소환 당하고 싶으신 분들 댓글에 알려주세요~~~ :)

@won0s
@bagelj

뉴비가 정착하지 못하면 스팀잇은 죽는다.

P.S: 조금더 많은분들이 보셨으면 하는 마음에 관련 없는 태그도 넣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상 뉴비 찾아댕기고 있는 찌찌였습니다. ㅋㅋ

글 구분선은 아래서 퍼 왔습니다!!!
설명만 핫한 스팀잇용 줄을 나눠봅니다. by @joyvancouver
[나눔] 포스팅을 선물포장 해주는 리본 구분선:) by @imrahelk

Jp.jpg
Art work by @pimpawe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The Noted App: Notepad & More! - Noted: Notepad, Audio Recorder by Digital Workroom Ltd

The Noted App: Notepad & More! Noted: Notepad, Audio...

logo

This posting was written via
dclick the Ads platform based on Steem Blockchain.

Sort:  

뭔 아이디들이 이리 많아??
kaenggaeng 이분은 창원사람이네?ㅋㅋㅋㅋ
내가 여기저기 임대를 해버려서 89정도 임대해줄수 있는데 그것도 괜찮은가??

ㅋㅋㅋㅋㅋㅋㅋㅋ 형은 지역 먼저 찾아봐??ㅋㅋㅋㅋㅋ
카비형이랑 같은 동네네 ㅋㅋㅋㅋ

형아만 괜찮으면 해주면 좋지~~!! ㅋㅋ

나도 블로그 들어가보자마자 알겠네 ㅋㅋ 창원사람인거 ㅋㅋㅋㅋ
테이스팀이 다 창원이야 그동네

형 그러면 댓글이나 글 쓸수 있음?ㅋㅋㅋ 벙어리 되는거 아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하는거 아냐? ㅋㅋㅋㅋㅋㅋ

제발 그랬으몈ㅋㅋㅋㅋ

곰돌이가 @stylegold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6을 보팅해서 $0.007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1253번 $17.861을 보팅해서 $15.648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임대 의향 있습니다.
500스파 범위에서 계정과 액수 지정해 주시면 전송하겠습니다.

아름다운 형아~!
완전 멋졍~♥

행복한 즐토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우선 임대 가능하신분으로 멘션 했습니다. :)
필요하신분 생기는 대로 부탁드리겠습니다. :)

곰돌이가 @armdown님의 소중한 댓글에 $0.007을 보팅해서 $0.016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1256번 $17.892을 보팅해서 $15.686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보클릭하고 가요~!!
항상 화이팅이요~

감사합니다!!!ㅎㅎ

대문이 멋지게 바꼈네요~
병아리의 귀여운 갬성은 사라졌지만요 ㅋ

ㅎㅎㅎ 병아리는 원래 다른 대문으로 쓰던거라 ㅋㅋ

제 포스팅을 지켜보고 있었군요 ^^
다른 분들도 보고 있었겠지만 ㅎ
어쨌든 도움 너무 감사합니다 ~
보파 부족, 디클릭하구 갑니다. ㅋ

ㅎㅎㅎ 지켜본다기보단..ㅎㅎㅎ
감사합니다~~~ :)

항상 감사합니다 ^^
매일매일 행복합세요 ㅎ
꾸준히 라떼 올려주세요 ~

의미있는 좋은 일 하시네요👍 보클입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

와~ 글에 제 아이디가 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맞아요..크롬은 가끔 익스플로러에서 안 보일때만 사용했기에, 스팀잇 로그인부터 힘들었어요..^^;; 일주일만에 벌써 지쳐가고 있지만, 여러 능력짜님들 덕분에 간신히 생명연장 중인 슈퍼뉴비입니다~ 반가워요~~^^*

ㅎㅎㅎㅎ
지치지 마시고 천천히 하셔도 됩니다~!
그냥 일반 sns 처럼 즐기시면 되요~~

열정을 응원
대답합니다. 쉽지 않은건데.

보클 좋은습관입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

쉬운 일 아닌데 꾸준히 하네! 복받을거야!

고마워 형아!! ㅎㅎ
형아 할로윈덕에 포스팅 자주 올라와서 좋았는데 ㅎㅎ

ㅋㅋㅋㅋㅋㅋ 당분간 쉬어야지 ㅋㅋㅋㅋㅋㅋ

쉬지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누가 쉬래?ㅋㅋㅋ 누난 못쉬어 빨리 포스팅하라고!보러갈거니까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0609.50
ETH 3014.13
USDT 1.00
SBD 3.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