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dev - python3.7 공부이야기 2💻⌨️🖥]

in #dclick6 years ago

와. 형아한테 자극 무쟈게 받는다 진짜. ㅋ
나도 시작해야겠당 ㅋ
파이썬이 좋을까 자바가 좋을까 고민중 ㅋ
형아 멋있다!!! 존경해!!!ㅋ

Sort:  

자바가 더 좋을껄 ㅋㅋ 난 생초보라 ㅋㅋㅋ
자극받지마 넣어둬 ㅎㅎㅎㅎ

어떤 서비스를 만들지 결정 하셨나요?

만들 앱을 결정하고나서 아래 개발 언어 중에서 선택해보세요.

  • 웹앱 => 파이썬 or 노드JS
  • 모바일앱 => 자바/코틀린(android), 스위프트(iOS) or 노드JS(android, iOS둘가 가능)

아니면 뽀돌님이랑 같이 파이썬 언어를 공부하면서 으샤으샤 하세요~ㅋ

식당앱을 만들고 싶은데 웹사이트도 스퀘어스페이스라는... 윅스같은 걸로 만들어서 따로 다시 만들고 싶기도 하고 욕심만 많네요 ㅋㅋㅋ
스위프트도 쪼끔 보긴 했는데 보다 말았고...ㅋㅋㅋ
일단 뭐든 시작해야겠습니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697.39
ETH 3145.23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