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 레고공방 / LDD 세종대왕 브릭헤즈 [창작완료] | 한글날 기념

in #dclick6 years ago

지난 글에서 끝난건줄 알았는데 아니었구낭 ㅋㅋ
LDD 나도 한번 해보고 싶다 재밌을 것 같애
빠지면 못나올꺼 같긴 한데 저것도 ㅋㅋㅋ

참!! 형아
@cyclonemool, @sindong 두분 멘토 해주세요~~~~ㅎㅎ

Sort:  

ㅋㅋ 정독 안하기야?! ㅋㅋ
그래도 두 편 다 봐줘서 고마워용ㅋㅋ
공짜니까 함 깔아서 해봐바 ㅋㅋ

ㅎㅎ 둘러보고 적응하실 수 있게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나 왠지 미파형 닮아가는거 같애 형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첨엔 안그랬는데 요즘 자꾸 읽으면서 놓치는게 많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3849.10
ETH 3132.18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