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몬스터, 매버릭 달성~!!

in #dclick5 years ago (edited)

image.png

안될줄 알았던 매버릭을 달성했습니다.~!!

PS4 게임기 하나 없고, PC는 게임할 사양도 아니고,
게임이라곤 모바일게임 하루에 30분도 안하는 제가,
스팀몬스터에 1000달러나 지출을 했네요 ㅋ

처음 스몬을 20팩을 구매하면서, 처음이자 마지막 결제임을 다짐했는데,
킥스타터 200불을 지르고 이후 더 질러서 500팩을 구매하고 매버릭이 되었습니다. ㅋ


캡처1.JPG

딱 500팩 구매해서 매버릭 완성~ (퀘스트나 보너스 팩은 포함이 안되더군요)

500팩을 구매 했지만, 만렙을 달성한게 없고, 카드 팔아서 수익이 많이난것도 아니지만,
스팀몬스터는 이제 시작이니 기대를 해봅니다. ^^

이제는 팩개봉보다는 거래를 통해서 쓸만한 카드를 모으려고 하는데, 많은 스팀이 필요하겠네요 ㅋ
자주 포스팅 해서 스팀몬스터의 50%보팅을 놓치지 않고 받아야겠습니다. ^^


스몬 포스팅이라면 한번도 거르지 않고 보팅해주시는 @abdullar @woo7739 님 을 비롯해서 @lucky2@kibumh@glory7@tailcock@ayogom@marabara@gfriend96님 외 많은 분들께 늘 감사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디클릭 좋아요

이제 디클릭 모르시는 분은 없겠죠? 매번 1달라 넘기기가 힘들었는데 디클릭이 올 때마다 뿌듯하...

Sort:  

아이고 제 아이디도 있어서 쑥쓰럽네요
스몬 화이팅입니다!!! 흐흐

제가 자주 찾아 가지도 못하는데 보팅해주셔서 감사하고 있습니다. ^^
채팅방에서도 좋은 정보 주셔서 큰 도움 되고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정보 부탁드릴께요!!

디클릭으로 응원 드리고 갑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매버릭 축하드립니다!

저는 그런데 킥스 구매가 포함되어서 팩 구매수가 잡혔었는데.. 신기하네요

제기준에서는 킥스에서 받은건 100팩 포함 되었구요, 200불이상 구매시 보너스로 받은 50팩도 포함되었네요. 100팩 구매시 보너스 10팩 주는건 안잡혔어요~

매버릭이라니~ 부럽습니다 ㅎㅎ 저는 일퀘하면서 한팩씩 까보는게 전분데... 대단하십니다!

골레를 기원하시면서 500팩에 도전해보세요 ㅎㅎ

축하합니다~
(축하드릴일 맞죠? ㅎㅎ)
게임도 열심히 하시고 포스팅도 열심히 하셔서
본전보다 더 많이 뽑으세요~
제 보팅이야 티도 안나는거라 송구스럽네요

아직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축하 받을일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많이 하셨네요 ㅎㅎㅎ
득템 많이하시길 바랍니다~^^

이제 카드팩 구매는 자제할꺼니 특템은 못하겠네요 ^^

50%보팅 축하드립니다ㅎㅎ

감사합니다. 열심히 포스팅 해야겠어요 ㅎㅎ

매버릭 축하합니다.
저는 주로 마켓에서 카드를 바로 사서 매버릭이 안되네요.
돈은 매버릭될 만큼 쓴 것 같은데...좀 더 질러야 할지..

저는 로또50% 매버릭50% 목표였기때문에 팩 구매를 했는데, 게임을 진행하실꺼면, 마켓이용이 나으세요~ 생각보다 골레 안나옵니다. 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59856.14
ETH 2986.21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