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몬스터, 실버 리그 진입~!!

in #dclick5 years ago

image.png
스팀몬스터 3번째 시즌 실버리그에 도착했습니다.
이전 시즌과 달리 실버리그 도착하기가 힘들었네요 ㅎㅎ

@jayplayco 진행하시는 KR 리그도 참여했는데요.
몸상태가 않좋아서 포기 하려다. 어제밤늦게 회복되어서 새벽까지 달리고 달려 75%의 승률과 실버리그를 진입했습니다.
전략짜는 재미가 쏠쏠해서 여유가 있다면 더 즐겼을텐데, 그럼 승률을 더 낮아졌을꺼 같네요 ㅎㅎㅎ

브론즈리그에서는 3분안에 덱을 짜야하는데, 실버리그 부터는 2분으로 변경됩니다.~~
타이트해진 시간으로 인해 긴장감이 넘치는데다, 사용할수 있는 소환사의 레벨이 변경되어서 몬스터의 레벨로 인한 어빌리티 유무를 확인해야 해서 감을 익히는데 시간이 필요 하겠더군요.

주어진 룰과 마나와 속성 안에서 모든 몬스터들의 공격력, 어빌리티 등등을 최적으로 조합해서 배틀 버튼을 2분안에 딱~! 클릭하는게 쉽진 않습니다.;;;
하지만, 실수를 했는데 이기기도 하고, 이길 줄알았는데, 허무하게 지는게 이게임의 매력인거 같습니다. ㅋ


실버 리그까지 진행하면서 한가지 팁을 알았다면, 브론즈 리그에서 데스속성 소환사는 에픽2레벨 소환사를 써야 된다는 겁니다.

브론즈 리그에서는 레어 소환사, 에픽소환사 2레벨을, 레전드리 소환사는 1레벨을 사용할수가 있는데, 에픽소환사는 레어 몬스터를 3레벨까지 사용할수 있습니다. (레전드리, 레어 2레벨 소환사는 2레벨 레어 몬스터까지 소환할수 있습니다.)

이 차이는 특히 데스속성에서 차이가 큰데, 데스속성 레어삼총사는 3레벨이 되면, 2레벨때보다 공격력1이 올라가기 때문입니다. (특히 twisted jester 의 공격력이 3이 되면, 물속성 마법공격 몬스터를 디버프없이 한방에 없엘수 있습니다. )

이걸 모르고 있다가, 소환사 버프만 생각하고, 계속 레어 소환사만 썻었는데, 뒤늦게 알고나서 에픽소환사를 쓰고나니 승률이 올라갔네요~ 소환사 버프와, 레어몬스터의 사용률을 따지면 데스 에픽소환사가 제일 성능이 좋았네요;;

하지만, 1000점을 넘어 실버 리그에 진입하게 되면, 모든소환사가 같은 레벨의 몬스터를 소환하게 되니, 굳이 에픽소환사를 찾을 필요는 없습니다.


실버리그진입할때까지 느낀봐로는 게임자체는 재미있고, 신규 카드가 더 추가 되었으면 좋겠다는점이고, 높은 보상을 받기위해서는 그만큼 많은 시간을 투자 해야된다는거네요;;;
이번 시즌을 통해서 다음 시즌은 더 발전된 모습이었으면 좋겠네요 ^^

모바일 최적화 어플도 나왔으면 좋겠는데, 쉽진 않겠지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오늘 독자가 만드는 베스트셀러, 스팀달러 에어드랍 프로모션의 첫번째 도서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북이오(@bukio)의 [스팀달러 에어드랍] 스팀잇 프리세일 「영어 잘하고 싶니?」를 확인하여, 여러분이 베스트셀러를 만들고 수익을 같이 누리세요.

「영어 잘하고 싶니?」 판매페이지

화이링~
보클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실버리그 진입 축하드립니다 ^^
리그가 바뀌니 또 전략이 달라지네요

넵 맞아요 ㅎ 게임을 하다보면 또 적응이 되네요 ㅎㅎ
그래고 아직 골드리그까지 멀었답니다.;;;

실버리그 진입을 축하드립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jiuinfo!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90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000 comment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헛.. 실버리그 2분이엇군요 ㅋㅋㅋ 하면서도 몰랐어요.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93.86
ETH 3123.8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