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홍대 오징어보쌈

in #dclick5 years ago

IMG_2301.JPG


IMG_6286.JPG


IMG_0488.JPG


IMG_9543.JPG


홍대

에 볼일이 있어 오랜만에 다녀 왔네요,
물론 할로윈이나 젊음을 즐기러 다녀온 것은 아니구요 ^^;;
주말이라 역시 낮에도 북적북적한 홍대거리,
미팅을 마치고 점심으로 매콤한 음식을 찾다보니 발견한
오징어 보쌈!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식사로도 충분하지만 소주가 한잔 생각나는?? 분위기와
맛이네요~ ㅎㅎ


주문진 오징어보쌈
오징어,보쌈
홍대거리
술안주추천
.


가시기전 아래 DCLICK !! 클릭~
DCLICK 이 활성화 되기를 바라며
클릭하신 분들은 댓글남겨주시면
바로 답클!!로 찾아갑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how-about-tasteem
안녕하세요? @joajina00님의 맛집 포스팅 잘 보았습니다!
테이스팀을 아시나요?
테이스팀은 스팀잇의 댑으로 나만의 맛집 가이드를 작성하는 곳이에요!
테이스팀에 오셔서 @joajina00님이 다녀온 맛집으로 테이스팀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주세요.
테이스팀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테이스팀은 특별한 보상을 드리고 있습니다^^
-주소-
https://kr.tasteem.io/

감사합니다 ^^
저는 자세하게 가게 정보를 적지 않아서 가능한지 모르겠네요 ㅜㅜ
한번 참고하도록 할께요~~

저는 보클로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 보클!! 완료했습니다 ^^ 자주 찾아뵐께요

디클릭 보팅왔습니다!

최고의 하루 보내세요~!

디클 감사해요~ ^^ 저도 디클 완료 자주 디클 방문가겠습니다~!!

오랜만에 오셨네요.
보클하고 갑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ㅎㅎ 정말 오랜만에 ,,,, 정신없이 보내다 보니,, 당분간 다시 업할려고 노력중입니다
방문, 댓글 정말정말 감사드려요~ @won0s 님!!

아휴 오징어가 그냥 꿀꺽입니다.^^
가시기 전에 클릭 DDDDDDDDDD~~~ 하구 갑니다. ㅎ
불금하세요 ~

매운 음식은 가끔씩 땡기는거 같아요 ㅎㅎ
디클 감사합니다 저도 답클 고고고 했습니다 ~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ㅎㅎ 감사합니다 자주 이벤트 참여할께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4
TRX 0.12
JST 0.039
BTC 69684.47
ETH 3531.05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