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바이넨스 코인 (BNB)에 좋은 일이 있나봐요. 갑자기 오르네요...

in #dclick5 years ago

요즘과 같이 안좋은 시장중에 그나마 선전하고 있는 코인이 있네요.

바로 바이넨스의 바이넨스 코인 토큰인 BNB입니다. 지난 24시간동안 20%의 상승이 있었는데요, 이게 여러가지 요인이 있네요. 출처는 Binance Coin Price (BNB) Rallies 20% on Crypto Adoption Push입니다.

일단, 새로운 스테이블코인을 받아들이고, 이를 이용한 거래증가라는 가능성때문이라고 보는 분석이 있습니다. 최근에 스테이블코인마켓이라는 것을 열었잖아요.

또하나는 Tripio라는 회사와 재휴를 시작하여 BNB를 지불옵션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전세계 4십5만여개의 호텔을 예약할 때 사용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세번째는 바이넨스의 코인과 관련된 정책입니다. 이들은 처음부터 BNB토큰을 발행하면서 Buy-back을 약속했었죠. 환매요. 그래서 BNB와의 거래중 일부는 교환이익의 20 %를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이는 하루에 거의 5억달러규모니까....엄청나죠.

Binance는 최대 20%의 BNB를 구매한 다음 토큰을 파괴합니다. 그래서, BNB코인은 2억개였는데, 이제 1억 9천만 개가 남았습니다.

BNB의 가격이 너무 높아지면 의도된 목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바람직하지 않을 수 있으며, 그 대신에 하나의 상품으로 거래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수수료지불을 위해서 BNB사용이 줄어들 수 있고, 오히려 사용자의 수요가 낮아질 수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이 토큰은 사실상 성능을 평가하고 예측하기에 어려운 토큰중에 하나라고 합니다.

여튼... 그나마 선전하려고 하는 코인이 있어서 다행이네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다른코인들도 분위기좀 탔음 좋겠네요 ~~

나중에 바이넨스 가격좀 내려가면 더 사둬야 할까봐요 ㅎㅎ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그쵸~ 일단어떤코인이든 상승해서 전체코인시장에 긍정적인 효과를 주었으면~

팍팍!!!! 효과발생이 참 어렵죠 --;;

바이낸스 대표가 몇달 후에 바인낸스체인을 공개한다고 해서 그런것 같아요~ 몇달이면 코인판에서 긴시간인데 생각보다 반응이 뜨겁네요

그러게요. 확인해보니...오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725.43
ETH 2900.91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