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아주 짧은 소식: Coinbase가 EOS, Augur, Maker를 상장했습니다. 팜이....뭘 좀 봤나보네요...

in #dclick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시골사람입니다.

코인베이스가 EOS, Augur, Maker를 상장했습니다.

자세한 소식이야 여기저기에서 들으실 것이니 다른 말은 하지 않겠습니다만,

Maker는 팜이 3월에 추천한 코인입니다.

제가 전해드리지 못한 것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3월 중순부터 몸이 안좋아서 뭘 못하고 있었거든요....

그럼....

출처는 EOS (EOS), Augur (REP), and Maker (MKR) are launching on Coinbase Pro

p.s. Maker의 바이 업 투 가격은 800달러입니다.

아...그리고, 이건 저의 분석일 뿐인데요...

일단, 비트코인 가격이 1주일동안 그렇게 많이 내려가지 않았습니다. 20일이나 한달정도는 봐야 확신이 서는데, 일단, 지금 상태에서 저는 이렇게 봅니다.

현재 5200선에서 위쪽으로 오르락 내리락을 하게 되면, 6000달러까지는 갈 것 같습니다. 그런데, 6천 달러대를 뚫지 못하면, 4천불대까지 내려갈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앞으로 1~2주 정도만 더 보고 좀더 살지 고민해봐야겠어요. 거기에서 계속 오르면야 뭐 좋긴 하지만, 어차피 저금하듯 조금씩 조금씩 야금야금 투자하는 저같은 부류의 사람들은 여전히 가격과 상관없이 조금씩 사두긴 하죠.

Sort:  

저 800달러는 MKR 얘기겠지요? EOS면 참 좋겠습니다만.. ㅎㅎ 몸 다 회복되셨기를 바랍니다.

예 Maker입니다... 그리고 회복이 안되네요. 없었던 알러지도 생기고 예전에 자동차 사고났을 때 다친 곳에 통증이 다시 오고... 웬일인지 모르겠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69965.85
ETH 3540.49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