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사 ( 노랑풍선 ) 주식, 코스닥에 곧 상장

in #dclick5 years ago

국내 3대여행사로는
-하나투어
-모두투어
-노랑풍선
이 있습니다.

이중 하나투어가 압도적으로 높은 점유율을 유지하고 있는가운데 노랑풍선은 3등이지만 10%미만의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노랑풍선.png

노랑풍선이 최근 코스닥 상장예비심사를 통과하였습니다.

2017년 노랑풍선 실적

-매출액: 838억원
-순이익: 104억원

하나투어가 약 8배에달하는 매출액을 기록하고 있지만 같은기간 순이익이 127억원으로 노랑풍선과 큰차이가 나지 않습니다.

상대적으로 순이익률을 인정받아 노랑풍선의 시가총액은 1500억원에서 2천억원 사이에 형성될것으로 예상됩니다.
디클릭프로필.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대단하네요

대단하죠! ㅎ 순이익률이 상당히 높아서 투자가 몰릴것같네요

디클릭 꾸욱 누르고가요~

감사합니다~~ 바로 답방갑니다~!

오오 그렇군요.. 디클릭 하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반격갈게요~~~~

상장을 하는 군요. 비행기 티켓 노랑풍선에서 많이 구매해봤어요. 항공편 검색하다보면 상대적으로 가격이 저렴한 경우가 많더라구요.

신기하네요 저렴하게 파는데 순이익률이 높으니.

디클릭 누르러 왔습니당~
편안한 밤 되셔용~★

감사합니다 디클릭 반격 지금 바로 갑니다~

좋은 기업이네요^^;

  • 여행업이 쉽지는 않을텐데 ...

그러게말입니다!

어디까지 매출로 보느냐를 확정지었는지 궁금합니다.

  • 여행수수료에 여행경비까지 포함하는 걸로 알았는데, ...
  • 또한 다른 업종에 비해서, 현금 매출 부분도 크고, ....

여행 경비는 포함시키지 않을꺼에요~
여행사들은 여행알선서비스가 매출의 대부분을 차지합니다.

디클릭 꾹~~

감사합니다 @lucky2015님 반격 갑니데이~

좋은ㄱ 소식알게되었네요.
팔로우합니다. 자주소통해요.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할게요~!

디클릭 응원 왔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forealife님 바로 답방갑니다~~

It's gorgeous not just alluring!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513.75
ETH 3146.11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