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몬스터, 스팀잇과 완전 결별 [ 스팀 악재? ]

in #dclick5 years ago

스팀몬스터는 스팀잇 서드파티들 중 가장 영향력있는 곳중 하나입니다.

스팀몬스터에 대한 자세하면서도 간략한 설명은 아요곰님 (@ayogom)의 글 :https://steemit.com/kr/@ayogom/4yjwyp
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스팀몬스터.png
(@steemmonsters)

번역해보면

  • 최근 스팀의 발표들을 들은후 스팀몬스터는 더이상 스팀잇.Inc, 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의존하지 않기로 했다.
  • 더이상 스팀몬스터는 스팀잇,Inc 에 어떤식으로 의존하지 않는다.
  • 지금 당장에 스팀잇 서비스가 중단되어도 스팀몬스터는 영향을 받지 않는다.
  • @anyx덕분이에 스팀몬스터의 API노드가 스팀잇,Inc로부터 빠르게 벗어날수 있었고 지금까지보다더 뛰어난 성능을 보유한 RPC노드 시행 및 최적화라는 어메이징한 작업을 수행해주었다.

스팀.png
(출처: 업비트)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나도 뭐가 뭔지 모르지만, 어쨌든 사정이 어려우니 살 길을 찾아 떠난다는 것으로 들려요.

하여튼, 그런 기술을 가지고 있는 것이 부러워요.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동의합니다 ㅎ 저도 개발자가 되고 싶네요

음 전 잘 모르지만 제가보기엔 악재는 아닌 것 같은데요..?? 결별이 아니라 스팀잇 서비스와는 별도로 스팀잇 사정이 안좋아지더라도 자체적으로 계속 운영될 수 있음을 말하는 것 아니에요??

그렇게 해석할수도 있겠네요

그러니까 본문의 내용은 스팀잇,inc가 망해도 스몬은 유지된다는 소리네요?

네 맞습니다~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감사합니다 :)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후원차 왔어요.
dclick is love. I have a sponsored.

감사합니다 :0

스몬만세! 보클!

감사합니다~

보클하고 갑니다 오늘하루도 수고하세요

감사합니다 @asd5710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136.70
ETH 3128.2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