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소 레볼루션 출시한 넷마블, 주식 -10% 하락

in #dclick5 years ago (edited)

넷마블의 핵심게임 '블레이드 앤 소울 레볼루션'이 출시되었습니다.

구글 플레이에서 롤플레잉 인기 앱/게임 1위를 달성하며 높은 관심을 받고 있지만 투자자들의 생각은 반대인것 같습니다.

블소.png

넷마블 주식 차트 (일봉)
넷마블.png

넷마블 주식은 한때 전거래일 종가대비 -12.35%까지 하락하였다가 현재는 -8.76%로 일정부분 회복한 모습입니다.

리니지2레볼루션의 국내외 실적이 전년대비 크게 악화되었고 블소 레볼루션이 이를 커버하기에는 무리가 있다고 보는것 같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3N(넥슨 넷마블 NC)의 시대가 저물고 1S(스마일게이트)의 시대가 오는건가요?!?!

로스트아크 인기 정말 많은것 같네요~ ㅎ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블레이드 & 소울 해봐야 겠네요~
꾸욱으로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블소는 참 기대 많이 했던 게임인데
왜 이렇게 된 걸까요;

기대치가 너무 높았던 걸까요

넷마블게임을 해보면 과금각이 나오는데 이게 몇만원으로는 절대 안되겠고 최소 몇백은 써야 가능하겠다는 느낌이 옵니다. 이러다보니 저같은경우는 과금할 생각을 하지 않습니다. 소수헤비유저들이 몇백 몇천씩 과금하는게 수많은 유저들에게서 몇만원씩 벌어들이는것보다 낫다고 판단내려 그런과금 정책을 하는지 모르겠지만 게임의 생명력은 극도로 짧아지게되는 요인이 아닌가 싶어요.

오호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지나친 과금정책이 넷마블의 문제였군요

우리나라 게임 산업주는 그냥 다 공매도 치고싶네요 ㅋㅋㅋㅋㅋ 미래가 없..

보통 게임주가 신작 출시 전까지 쭉 오르다가
출시 하면 바로 빠지는 형태더라구요.
어찌 될지는 아무도 모르니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69.25
ETH 3055.04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