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켓팅 전쟁에서 승리했다

in #dclick6 years ago (edited)

20181012_130918 (1) (1).jpg

대한민국 A매치가 이렇게 인기 있었던 적이...

러시아 월드컵에서 독일을 꺾고 아시안 게임에서 금메달을 획득한 후

축구에 대한 인기는 수직 상승 중이다.

경기 당일 날까지도 표가 넘쳐 흘렀던 이전과는 다르게

이번 A매치 티켓은 예매 오픈 후 1시간 만에 6만 8천석이 모두 매진 되었다.

서버가 터지고 결제창에서 오류가 뜨고...

가히 '켓팅'이라 불릴만 하다.

직관은 언제나 최고! 목 컨디션이 별로 지만 열심히 소리 질뤄~


대한민국 vs 우루과이

2018.10.12(금) 오후 8시 | 상암 월드컵 경기장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골프 초보의 골프일기 : 백스윙의 시작은 어께

골프 5개월차 입니다. 5개월차이면 초보딱지를 땔 시기인것 같지만 아직 드라이버를 잡으면 어색...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잘다녀오십시요!

네! 잘 다녀오겠습니다. 漂亮을 외칠 수 있기를...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우루과이라... 후회없이 뛰었으면 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수아레스는 동행하지 않았습니다만 세계 어디에다 내놓아도 위협적인 선수들.. 좋은 경기 기대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우오오 좋겠다 ㅋㅋ

직관은 언제나 진리입니다:) 테이스팀 쓸 것도 밀려있는데 주제 하나 더 생겼네여 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쓸거리가 나도 넘쳐나는데 시간이 엄따 ㅋㅋㅋㅋ

핫플레이스 운영하시느라 바쁜 찌찌형..

응원으로 싸카인의 긍지를 보여주시길 -.-+

카드섹션 종이 들고 열심히 했습니다 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늘 현장 분위기 좀 알려줘 형~ 재밌었겠다. ^ㅡ^

음질이 별로이긴한데 첫골 영상 올릴께여 횽아+_+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역시 결과를 내면 다르지 ㅋㅋㅋ
VVIP가 된듯한.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86.10
ETH 3142.17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