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팀몬스터 뉴비입니다

in #dclick6 years ago

Welcome to Steem Monsters .png

웰컴 투 스팀 몬스터....

페이팔 잔액이 남아 있어 그걸로 결제했네요...ㅎㅎ

Welcome to Steem Monsters  (1).png

베타팩 30장.... 뭐가 좋은 건지 모르겠다...

가입 시 제공해주는 거니까 뭐...

Welcome to Steem Monsters  (4).png

조금 더 남아있는 페이팔 잔액을 다 털어 소심하게 2팩만 질러봤습니다.

Welcome to Steem Monsters  (2).png

피파가 생각나네요.. 이러다 카드깡 중독되면 안되는데...

Welcome to Steem Monsters  (3).png

에픽....? 레어....? 반짝반짝한게 없으니 그저 그런가 봅니다

Welcome to Steem Monsters  (5).png

주모~ 여기 한 팩 더요...

Welcome to Steem Monsters  (6).png

스팀 몬스터.. 처음이자 마지막 카드깡은 이렇게 끝났습니다

대전 및 카드 판매도 가능하다고 해서 한 번 가입해봤습니다.

스팀잇 처음 가입했을 때와 같은 어버버함...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event] #6 마지막이벤트!! 주사위돌려서 .. 투표해서.. ☞ 일반레전드리 $10.91 방출

안녕!! 형아들 이벤트 남(男)신 카카야. 이번이 6회차야 .. - 주사위 참여자 : 1차(1...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오! 덕배님도 하시는구려. +.+

넵 베타팩+추가 2팩만 지르고 방치 중 입니다

스몬의 세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어버버합니다 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시작한 것인가 ㅋㅋㅋㅋ
나는 페이팔 잔액따위 없어서 ㅋㅋㅋ
시작하면 또 공부해야되니 귀찮네 ㅋㅋㅋ

ㅋㅋㅋㅋㅋ 베타팩 지르고 그냥 방치할 예정입니다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이런 귀하디 귀한 응원을 지금에서야 보다니.... 죄소ㅇ.... 아니 감사합니다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269.58
ETH 3204.67
USDT 1.00
SBD 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