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최고의 축구선수는 호날두도, 메시도 아니다

in #dclick5 years ago (edited)

한해 최고의 축구 선수에게 시상하는 Ballon d'or

근 10년 간 메시와 호날두가 각각 5차례씩 수상했고

많은 이들이 "메날두 시대의 종결은 언제인가?" 라는 질문과 함께

그들을 이을 차세대 발롱도르 수상자는 누가 될 것인지 의문을 가졌다

한때 다음은 네이마르다.. 음바페다..

Luka Modri.png

이번 2018년 수상자는 루카 모드리치(Luka Modrić)

레알 마드리드의 17-18시즌 챔피언스리그 우승에 기여했고

크로아티아의 주장으로서 월드컵 결승까지.. 아쉽게 준우승에 그쳤지만

만 33세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필드에서 보여준 퍼포먼스는 대단했다

Lucae.png

프랑스의 월드컵 우승에 많은 기여를 했던 그리즈만은 불만을 토로했고

차세대 수상자로 거론되던 네이마르는 10위권 밖으로 벗어났다


  1. Luka Modrić (루카 모드리치 / 레알 마드리드)

  2. Cristiano Ronaldo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 유벤투스)

  3. Antoine Griezmann (앙투안 그리즈만 /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4. Kylian Mbappé (킬리안 음바페 / 파리 생제르망)

  5. Lionel Messi (리오넬 메시 / FC 바르셀로나)

  6. Mohamed Salah (모하메드 살라 / 리버풀)

  7. Raphaël Varane (라파엘 바란 / 레알 마드리드)

  8. Eden Hazard (에당 아자르 / 첼시)

  9. Kevin de Bruyne (케빈 더 브뤼너 / 맨체스터 시티)

  10. Harry Kane (해리 케인 / 토트넘)

Sort:  

maikuraki님이 kevindeby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8/12/05] 짱짱맨 출석부- 좋은 포스팅을 소개합니다.

...up] 블록체인 크라우드 펀딩 성공 사례 밋업 (2018.12.04.) kevindeby/td> 해머가 접시 위에... 학센과 사과와인 [Adolf Wagner] <tr...

받을만 했쥬 ㅎㅎ

월드컵 때 모드리치는 잊을 수 없습니다 ㅋㅋㅋ

오. 덕배님도 순위 높네요. ㅎㅎㅎㅎ

하반기는 부상으로 인해 거의 출전을 못했는데 9위라니....
왠지 모르게 의심이 갑니다 ㅋㅋㅋ

그만큼 상반기에 잘 했던걸지도 ㅋㅋ

모르뤼취~!! 받을만하지~!!

모ㄹㄹ르뤼치~ 월드컵 때가 리얼 대박이였슴다

케빈님은 9위에 있네요~~ㅎㅎㅎ

의문이 생깁니다 ㅎㅎㅎ 하반기는 부상 때문에 5경기도 안 나왔는데 9위라니..?

모드리치가 잘하긴 했지만... 발롱감인지는 사실 잘 모르겠네요
요즘 너무 죽쑤는중 ㅠㅠ

요즘 레알이 전체적으로 휘청 휘청하죠..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의 보팅현황은 보팅 자동화 서비스 스티머를 통해서 투명하게 공개됩니다.

https://steemer.app/jjm

새로운 스타가 탄생하는건가요

새로운 스타라고 하기엔 나이가 너무 많지 않나 싶네요 ㅎㅎ
기존에도 꾸준히 세계 최고 미드필더 중 한명으로 거론되었던..

그래도 늦게 더 빛을보는 사람있잖아요

maxpatternman님이 kevindeby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xpatternman님의 Der große Deutsch-Report KW 37 2018

...: 6
kadna: 6 |
dclick | 34 (-3) | 11 (0) | barmbo: 11
kevindeby 5
der-prophet: 4 |
steemhunt | 33 (-6) | 5 (-1) | depot6...

올해는 모드리치가 받을만한거 같아요 ㅎ

월드컵때 설마설마했는데 받아버렸네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4799.61
ETH 3102.94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