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유머-1] 방귀를 뀐 범인은 도대체 누구일까?

in #dclick6 years ago (edited)

항상 느껴왔던 거지만
스팀잇 커뮤니티유머가 좀 부족한 거 같아서
스티미언들을 좀 재밌게 해주려고
내가 일주일에 두어 번 재밌는 포스팅
올리기로 했엉~

오늘의 주제는 바로 방구야!

세상에 방구 안 끼고 사는 사람들은 없지?
방구 참지 마~
방구를 참으면 이 망가진다는
연구 결과가 있더라~

자, 그럼 이쯤에서 퀴즈를 하나 내볼까?
사진에서 방구를 방금 뀐 사람은 과연 누구일까?

다들 셜록홈즈빙의해서 방귀를 뀐 범인을 찾아
댓글로 적어주길 바래~

우리 재미있는 소통을 해보자고!

뿌우우웅~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정답 2번

입꼬리가 혼자만 달라욤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2번을 범인으로 지목한 당신은 "따뜻한 사색가"

친절하고 차분한 당신은 따뜻한 감정을 지닌 사람입니다.
공감하는 능력이 뛰어나며, 동정심이 많습니다.
주변 사람들에게 관대하며, 늘 상대방의 입장을 배려합니다.
다른 사람을 돕고, 감정적으로 기쁘게 할 때,
당신 또한 기쁨을 느낍니다.
혼자 사색하기를 즐기지만,
그 결과를 현실 사람들과 나누고 싶어 합니다.

자기가 가진 것으로 세상을 따뜻하게 만들고 싶어하는 당신은
굵직굵직한 공공의 정책을 결정하거나,
사람들을 직접적으로 대하는 일을 하면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습니다.

크헙~! 감솨합니드앙~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 ㅋㅋ 저도 2번

따뜻한 사색가시네요!

앗~! 댓글 까묵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1번
그냥 찍음

1번을 범인으로 지목한 당신은 "자유로운 영혼"

당신을 한 마디로 표현하면
"오늘을 위해 살라. 내일 일은 내일 걱정하라."일 것입니다.
삶을 사랑하며, 모험을 좋아하고 도전에 있어
두려움이 없는 편입니다.
긍정적인 에너지가 넘치며, 재미를 추구합니다.
자발성과 적극성이 뛰어나나,
하고 싶지 않은 일에는 거의 반응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고지식한 틀을 강요하며,
매사에 참견하는 사람을 가장 싫어합니다.
직접 경험해보고,
사람들과 상호 교류하며 학습하는 당신에게
이미 정해진 절차나 규칙은 잘 맞지 않기 때문입니다.

실행의 중심에 서서 사람들과 어울리며 즐기는 가운데,
즉각적인 성과를 만들어낼 수 있는 직업을 갖게 되면
최고의 퍼포먼스를 보이게 됩니다.

대박!!!ㅋㅋㅋㅋㅋㅋ

문제라고 하더니 심리테스트였군!! 정답 짱구~~~ ㅎㅎ

짱구를 범인으로 지목한 당신은 "낙천적인 개성파"
엉덩이춤을 잘 추고, 꽤나 엉뚱하다.
또한, 엄청 게을러서 버스를 놓쳐서 지각을 하는 일이 다반사다.
게다가 엄청 무식하기도 하며 고집 또한 엄청 센 편이다.
장난치고 도망치는 데에도 거의 국가대표 뺨치는 수준.
하지만 예쁜 여자만 보면 얼굴이 빨개지며,
시크한 듯 하지만 인정이 많다.

4번 표정이 편안해 보이는데요~ 가스를 방출한 후의 편안함~^^
그나저나 (공항 같이) 적외선 카메라 있는 곳에서는 조심해야겠네요.;;

4번을 범인으로 지목한 당신은 "정의의 수호자"

당신은 열정적이고 책임감이 강하며,
타인과 세상에 관심을 기울입니다.
타인의 기분과 필요를 매우 예리하게 알아냅니다.
당신은 타인이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기꺼이 돕습니다.
협력에 굉장히 능숙하며,
개인의 발전과 그룹의 성장을 추진합니다.
정해진 규칙과 평화를 수호하며, 함께 행복한 사회를 꿈꿉니다.

당신과 가장 안 맞는 타입은 이기적인 사람입니다.
무엇이든 자기 위주로 해야만 직성이 풀리는 사람과는
우호적인 관계를 만들기가 힘들기 때문입니다.

사적 부문보다는 공적 부문에 어울리며,
타인의 정서에 대한 포착이 필요한 일을 하면
최고의 성과를 낼 수 있습니다.

2번ㅋㅋㅋ 시원해보임 ㅋ

3번이 하나 나와야~
임무를 완성할텐데요~ ㅋㅋㅋ

짱구도 고르는건지 몰랐어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547.08
ETH 3070.13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