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EEMIT 뉴비 지원 / RC 부족으로 힘드신 분들께 100SP 무상 임대 해드립니다. 지원, 추천해주세요

in #dclick6 years ago (edited)

IMG_3487.JPG


캡처_2018_07_19_09_31_51_756.png 〔뉴비 지원〕 무상 임대 10명 / 100SP


안녕하세요? 김달걀입니다.

저도 아직 뉴비티가 벗겨지지 않은 것 같은데 이런 글을 올리게 됐습니다. HF20 이후로 RC 시스템 도입으로 소액이라도 현질을 하지 않으면 활동이 어려워졌죠. 덕분에 신규 회원 유입도 더 어려워졌고 이제 막 적응해가고 있던 뉴비 분들도 갑자기 스파업 요구 메세지를 받으며 활동에 제약을 받고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제가 꼬셔서 들어온 지인들께도 급하게 100SP 씩 임대해드려서 (몇몇은 안하는데 회수해 간다?!) 활동엔 지장 없도록 도와드렸습니다.

@jisoooh0202 찌찌님의 〈뉴비 정착 도와주기 프로젝트〉에서 멘티로 활동하겠다고 해놓고 본업 덕분에 쪼들리는 시간을 핑계대며 아무것도 도와드린게 없었습니다. 더 미루면 안될 것 같아 적지만 몇 분이라도 한달 주기로 도움을 드리고자 모집 공지를 올리게 됐습니다.

@ponzipanda 폰지님이나 @sweetpapa 달달님처럼 많은 양을 해드리진 못하지만 아래의 조건 + 제 나름의 기준으로 선정해서 한달 주기로 임대해드리겠습니다.

  • 대상 : (임대 제외) 50 스팀 파워 미만 10분 선정
  • 조건
    · 보상으로 받은 스팀 달러를 모두 스팀 파워로 업
    · 피드를 보고 그간 활동해온 정도를 보고 고려하겠습니다.
  • 기간 : 1달씩


한 달간 겨우 100SP 임대해드리는 걸로 RC의 늪에서 벗어나기 힘드실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다른 분들께도 또 도움을 드려야하고 달달님, 폰지님, @tsguide 트립스팀처럼 스티밋 생태계를 위한 뉴비지원이 끊이질 않을거라 믿기에 기간을 한정했습니다. 아무쪼록 지원, 추천 많이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뭔가 회사 메일 쓰듯이 마무리하니 어색하네요?

#kr-join 태그 사용하겠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boddhistats님이 kimegggg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oddhistats님의 DCLICK - TOP 200 effective curators for the last week (2018.10.22-2018.10.28)

...style="text-align:left">33 kimegggg/td> 57 <td style="text-al...

멋쟁이 멋쟁이 ㅎㅎㅎㅎ 좋은현상입니다

ㅎㅎ 달달님 따라한겁니다! 감사합니당

회사메일 ㅋㅋㅋ
뉴비지원 멋져요~^^

회사 가기 싫다 ㅜㅜ 벌써 '아... 내일 모레 회사 감..' 이런 생각이 들어요 ㅡㅡㅋㅋ

아니 이제 주말 시작인데~!!
간만에 같이 풋살하니까 잼있었어요
편안하고 즐거운 밤 보내길~^^

확실히.. 6스팀 짜리 계정이 댓글 몇개다니 아무것도 못하더라구요 ㄷㄷ.

멋진 임대 퐈이팅!

그걸 어케 아심?

엌 ㅋㅋㅋㅋ 풍문으로 들었습니다

그거를 어떻게 아시나요

저의 닉값할려고 알아왔습니다 엌 ㅋㅋㅋㅋ

음~ 6스팀짜리 어떤 계정이요?ㅋㅋ
요즘 본캐에 글이 없.... ㅎㅎ

ㅋㅋ 감사합니다. 부계정 신청해도 안해줍니당?

좋은 일 하십니다!!
응원합니다!!

ㅎㅎ 홧팅!

좋은일 하시네요 복받으실겁니다

감사합니다 ^^ 스티밋이 잘 돼야 저도 잘 되기에 ^^

저도 신청합니다. 가입한지 3일쯤 되는 뉴비입니다. 스팀파워 임대해주시면 더욱 왕성한 활동하겠습니다.

조금 더 모집하고 연락드리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네 감사합니다.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저도 신청해도 될까요?

안녕하세요? 조금 더 모집하고 연락드리겠습니다 ^^

네 감사합니다.

멋져요! 👏🏼👏🏼👏🏼

감사해요!짝짝짝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1519.90
ETH 2995.96
USDT 1.00
SBD 3.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