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자둥절 - 뒹굴뒹굴 아프리카 동물들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키위파이입니다.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이곳은 오늘 아침 날씨가 급 쌀쌀해 졌네요.

새벽에 추워서 이불을 푹 뒤집어 쓰고 잤는데
아침에 보니 기온이 뚝 떨어졌더군요.

한국도 기온이 많이 떨어졌다고 하는데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오늘은 어제까지 리뷰했던 아프리카 동물들의
농락버전인 쟁반같이 동그란 동물 시리즈를
리뷰하겠습니다.

DSC02935 copy.jpg

몇달 전 소개했던 뒹굴뒹굴 강쥐들을 기억하시려나요?

DSC04618.JPG

이 강쥐들과 같은 시리즈로 동그랗게 몸을 말아서
귀여움(?)을 발산하는 그런 컨셉입니다.
(징그럽다고 하는 분들도 종종 계시지만...)

동물학대 아니냐고 불편해 할 수도 있겠지만 다분히
일본스런 피규어라 그냥 재미로 봐주세요.ㅎㅎ
동물확대는 맞는듯...

라인업은 사자, 코끼리, 하마, 슈빌(넓적부리황새), 맨드릴
이렇게 5종입니다.

몸이 동글다 보니 자립이 힘들어서 소형 베이스가 동일하게 제공됩니다.
균형을 잘 맞추면 자립이 되긴 하는데 일부는 기울어지네요.
베이스 위에 원하는 각도로 자유롭게 디스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DSC03982.jpg

전체적으로 조형이 기존 강아지편보다 아주 살짝 커졌네요.
DSC03983.jpg

이 시리즈의 매력은 몸은 재밌게 말려 있지만
표정은 당황한 듯 하면서 '그래 내 몸을 니 맘대로 해라...'는
해탈한 듯한 무표정인 것 같습니다.ㅎㅎ

사자부터 차례대로 사진 나갑니다.
DSC03985 copy.jpg

DSC02935 copy.jpg


DSC04004 copy.jpg

DSC02941 copy.jpg


DSC04018 copy.jpg

DSC02948 copy.jpg


DSC04029 copy.jpg

DSC02936 copy.jpg


DSC04045 copy.jpg

DSC02945 copy.jpg


이상입니다.
DSC04070.jpg


오늘의 짤!

아.. 주말인데 피곤하네...
2(1).gif
누.. 누구야?


▶ 귀여운 의인화 동물들
■ 1.성난동물들 - 야생의 증명
■ 2.성난동물들 - 야생의 증명2
■ 3.근육질 캥거루
■ 4.zoozoozoo 잠자는 동물들
■ 5.zoozoozoo 잠자는 동물들2
■ 6.zoozoozoo 잠자는 동물들3
■ 7.zoozoozoo 잠자는 동물들4
■ 8.zoozoozoo 잠자는 동물들5
■ 9.zoozoozoo 잠자는 동물들6
■ 10.거부하는 시바견
■ 11.뒹굴뒹굴 강아지
■ 12.요츠바와 흑백동물들
■ 13.갓태어난 동물들
■ 14.쉬야하는 동물들
■ 15.개의생활1
■ 16.개의생활2
■ 17.근육질새들
■ 18.컵위의 피그미하마


Footer_manamine.gif

Footer_kiwifi.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첫체험기 만족!

안녕하세요 스티미언님들!! 프로댓글러가 되고 우부입니다. 굿모닝! 스티미언님들❤ 화요일날 배고...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제 테라리움 수업에 쏙 넣고 싶은 애들이네요 ㅎㅎㅎㅎ 한국에 없으신게 아쉽습니다 ㅜㅜ

아.. 안그래도 테라리움 보면서 제가가진 곤충 피규어들 넣으면 딱이겠다.. 싶었습니다.^^

동물들이 둥글둥글, 동그랗게 만들어 놓아서 그런지 더 귀엽고 깜찍하네요

원래 강아지들이 원조인데 일본 현지에서 대박쳐서 이렇게 다른 동물들까지 나오게 되었네요.ㅎㅎ

끄엉 이거 진짜 귀엽네요
학대고 뭐고 귀여우니 패스! ㅎㅎㅎㅎ
키위파이님 직접 소장하고 계신건가요?

네. 패스!ㅎㅎ
그럼요. 제 손이에요.ㅋㅋ

피규어를 어디서 팔아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단종됐어요. 일본옥션이나 이베이에서만 구입할 수 있어요.
제품 회사이름은 Takara Tomy 에요.

슈빌과 매드릴. 저는 고라파덕과 일본원숭이인줄요ㅎㅎㅎ
마지막 짤 저네요 ㅋㅋ🐶피곤^^;;;;;;

슈빌이랑 맨드릴 모두 대중적인 동물은 아니라 그럴 수 있겠네요.ㅎㅎ

(징그럽다고 하는 분들도 종종 계시지만...)

과하게 유연하긴 하군요.... 표정에서 고달픔이 느껴지는 건 저 뿐인가요 ㅠㅠ

표정을 코믹하게 했으면 좀 나았을지 모르겠네요.^^

인형이 참 귀엽네요... ^^

ㅋㅋㅋ 피규어라고 해주세요.^^
저희 엄마가 자꾸 인형이라고 해서 누가 들으면
바비인형 모으는 줄 알겠다고 해도 자꾸 인형이라고... T^T

이번 피규어들은 왠지 잼나네요 ^

네. 너무 리얼피규어만 올린 것 같아서 준비했습니다.ㅎㅎ

둥글둥글 귀엽네요.ㅎㅎ

시리즈가 계속나오면 좋겠는데 소식이 없네요.

말려있으니 다들 귀엽네요ㅋㅋㅋㅋ

네, 조형사 상상력이 감탄스럽습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50.99
ETH 3130.22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