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Congratulations @knight4sky ! you got 1.150 SBD 1st prize of holdem round 71.see more info at https://steemit.com/@steemit.holdem

JOIN HOLDEM ( needs 0.100 SBD )

저 또한 그렇긴 합니다.
홀딩할수록 거래소수익을 분배를 해주는데 오르는것 보면 신기하기도 합니다.
그런데 또 bnb랑 비교를 해보면 가격이 저렇게 오를 수 도 있겠다 싶기도하구요 ㅎㅎ

제가 coinex cet로 배당을 받아 봤는데... 비트소닉은 거기 대비 낮거든요 배당율이... ㅎㅎ 뭐 미래에 거래소가 엄청 커지면 배당이 늘겠지만, 고팍스나 다른 거래소 거래량 보면 배당으로 이익보긴 힘들것 같아요.
BNB의 거래 수익과 비교하긴 힘들것 같아요.

맞는 말씀입니다 ㅎㅎ 지켜봐야 알겠지만 호락호락하진않을 것 같습니다

이번 가입자를 고객으로 잘 잡으면 좋을것 같은데 ㅎㅎㅎ
가두리 하다간 망하겠죠. (그런데 출금이 거의 안되네요)

아무래도 거래소 첫가입하면 대부분의 거래소들도 출금을 막아버리니 ..
ㅎㅎㅎ 출금을 몇일 막는건 아무 상관없다고 생가갛는데 ,
매수 매도가 막혀버리는건 절대적으로 있어서는 안된다고 봅니다.. ㅎㅎ

전 가입한지 몇 달 됐어요. 며칠 전에는 출금이 됐는데. 오늘 보니 대부분 막혀있더군요.

ㅎㅎㅎ그러시군요! 가두리는 정말 ㅠㅠ 생각해도 짜증이납니다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898.89
ETH 3129.16
USDT 1.00
SBD 3.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