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아침부터...

in #dclick5 years ago (edited)

오늘은 어제 기분 좋았던 마음이 확 사라지는 날이되어 버렸네요..
아침부터 애들 깨우고 시작을 했는데..
우리 아들이 하는말이..
내가 왜 학교에 가야 하냐구..
그리고, 교육청에 왜 난타를 신청해놔서 자기 노는 시간이 줄어 들었냐구..
한바탕 난리를 쳐서..
어찌나 짜증이 나던지..
그럼 하기싫으면 핸드폰 나한테 주고 컴퓨터도 하지마라..
그냥 쉬어라..
이랳더니 그건 싫고..
가고 나면 자기 게임할 시간이없어서 싫고..
얘를 어떻게 해야 할지..
아침 내동 난리피우고 학교에 갔는데..
방과후 학교..
가지 않으면 되는거 아닌가??
아침부터 싸우고 났더니
오늘 일이 잘 될지 걱정이네요..
거기다가 첫 주 시작하는 날인 월요일인데..
어찌나 화가 났던지..
차에 핸드폰을 놓고 와서 다가 갔다가 왔네요..
그래도 마음을 잡고 행복하게 시작하려고 합니다.
행복한 월요일 되세요..
주저리 주저리 하소연하게 되었네요.. ㅎㅎ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그 맘때가 제일 분주한 때 인가봅니다
힘 내시라 풀봇으로 위로를 ㅎ

감사합니다.

보클 왔는데;;; 디클이 없어요~~즐거운 한 주 보내세여~

디클에서 작성했는데..
어째 빠져 있네요..
복사해서 넣었습니다.

ㅋ 다시 왔습니다 ~~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ldskle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14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5000 upvotes.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Whales has officially moved to SteemitBoard Ranking

You can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미리내님 궁금한게 있어서 질문 하러 왔습니다..

디클사이트에선 글 수정 하는 방법이 따로 있나요..?저도 디클에서 글을 썼는데 광고가 안붙어서 임의 수정해서 붙였습니다 이렇게 해도 카운트 되는지요.?

제가 알기에 붙여도 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답변 정말 감사 합니다 미리내님 즐거운 오후 되세여~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77.55
ETH 3143.56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