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ypto] 비트소닉 광풍, 스팀잇 SMT 광풍을 기대하며

in #dclick6 years ago (edited)

비트소닉.jpg

안녕하십니까, 레오(@leeyh)입니다^^

비트소닉 거래소 가입 광풍은 작년 빗썸광풍을
상기시켜줍니다.
역시 돈의 위력은 무섭습니다.
18000-30000의 돈을 벌 수 있다는 말에
비트소닉 가입 광풍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이미 @ribai 님은 레퍼럴로 20만원을 넘게
버셨다고 합니다.
요즘같은 불경기에 정말 무노동 고수익일 수
있습니다.

신진욱.jpg

소탈하게 생기신 신진욱 비트소닉 대표는 알고보면
비트코인에 일찍 눈을 뜨고 비트코인에 투자해서
부를 축적하신 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자본력이 막강하고 일찍 크립토에 눈을 뜨셨기
때문에 지금같은 불황장에서 이런 과감한
이벤트를 할 수 있는거 같습니다.

코인제스트도 COZ코인으로 비슷한 이벤트를
했지만 지금은 열기가 사그러들고 있습니다.

비트소닉의 목표는 업비트와 같은 대형거래소가
되는게 목표라고 합니다.
업비트를 상당히 많이 벤치마킹했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바이낸스도 벤치마킹한거 같습니다.
실제 비트소닉 거래소는 바이낸스 거래소와
연동이 된다고 합니다.
아직은 저도 원화마켓에서 비트소닉코인만
거래를 해 보았지만 BTC마켓에는 STEEM도
거래되고 있습니다.
원화 입금후 BTC 구입후 BTC마켓에서 STEEM을
구입하면 스팀파워 충전이 가능해 보입니다.
스팀이 현재 출금만 가능하고 입금은 불가능해
보입니다.
스팀파워 충전할 수 있는 또 하나의 좋은
창구가 생긴거 같습니다.^^

SMT도 베타버젼은 내년 1월중순에 오픈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SMT를 준비하는 팀들은 비트소닉을 벤치마킹해서
초기에 폭탄 이벤트를 준비하시면 어떨가 생각듭니다.
예를 들면 Tasteem은 식사가능한 모바일 상품권을
신규 가입자에게 뿌릴 수도 있고,
tripsteem은 해외 항공권을 경품으로 내 걸 수도
있을거 같습니다.
그 외에도 다양한 SMT팀들의 이벤트가 기대가 됩니다.

비트소닉 같은 거래소가 계속 나온다는 것은
불장을 기다리면서 차분히 준비하는 팀들이
아직 많다는 청신호라 생각이 듭니다.
내년에는 전업 스티미언들이 많이 생기는
원년이 되기를 기원해 봅니다.

https://bitsonic.co.kr/invite?rcode=5Q2VXM
비트소닉 가입 링크


#coinkorea
#SMT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10월 11일 프로야구 승리 팀과 안타 치는 선수 (비더레)맞추기 이벤트] 상금 스팀 2개

안녕하세요. @banguri 입니다. 어제는 롯데가 중요한 가을 야구를 앞두고 KT에게 연패를...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안전한 거래소가 되길 바래요

네 감사합니다.

비트소닉이 한국가상화페 시장을 바꿀수 있으면 좋겠네요.

넵 큰 기대가 됩니다.^^

굿 잡.. 장보네요 ㅎㅎ
치킨벌어 주말 치맥 가즈아!
잘 보았습니다 레오님.

https://bitsonic.co.kr/invite?rcode=5Q2VXM
제 레퍼럴 링크입니다 ㅎㅎㅎ

어제 가입하려다 실패 했네요 많이 몰려서 그런지.. 페이지가.. 안뜨는..

주말이라 더 그랬나봐요^^
그래도 이런 이벤트가 암호화폐 홍보가 되서
더 좋네요^^

비트소닉통해서
다시 크립토시장이 활기넘치길 바랄뿐입니다!ㅎㅎ

넵 자금이 풍부한거 같고, 바이낸스 연동한다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

헉!! 레퍼럴로 20만원이요? 대단하시네요~ ㅎㅎ
SMT를 통해 스팀이 날아 오르길 바래봅니다~ 가즈아~~~~~~

넵 ㅎㅎㅎ
SMT도 자꾸 소문내야 할거 같습니다~^^

최근 큰 기대를 받고 오픈한 거래소 세 군데 (데이빗, 비트박스, 비트소닉) 중에 아직까지 승자는 비트소닉인 것 같네요. 링크와 데이도 시장에 풀리고나면 판세가 어떻게 변할지 궁금하네요.


역시 풍부한 자금력과 바이낸스 조인이
엄청난 강점 같습니다.^^

저도 치킨값 이상 벌었는데 땡큐네요^^

네 다들 코인 공부 하신 보람이죠^^

아직은 암호화폐 길치라 잘 알진 못해도
비트소닉이란 거래소든
뭐든 많이 생기면 좋은거겠지요!!!

넵!
일단 경쟁이 되야 좋을거 같습니다.^^
저변확대에도 기여할거 같고요^^

Hi @leeyh!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454 which ranks you at #6542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2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6544).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7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25.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2062.59
ETH 3002.04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