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이야기...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오늘 인터넷을 보다가 감동적인 글이라 함께 공유해보려 올립니다.. !!

이 글보고 저두 울컥
이글 남편에게 읽어주었더니 남편도 울컥 TT

제목:어느 장애인의 소원 !!!

휠체어를 타고 다니는 학생인데
"어느날 세상에 다시 태어나면"이라는 제목으로
글짓기를 하라고 했다고 합니다.

다른 사람들의 생각은그 학생의 경우 다시 태어난다면 몸이 불편하지 않은
비장애인으로 태어났으면 좋겠다는 그런 글을 쓸 줄 알았는데....
아래 글 읽어보세요..

나는 다시 태어난다면 내 어머니의 어머니로 태어나고 싶다.
그래서 이 생에서 내가 받은 그런 고마움과 사랑을

어머니의 어머니가 되어서 무조건 보답하면서 살고 싶다.
이 생에서 내가 어머니의 고마움을 보답하고 사는건
너무 힘들기에....

제발 다음 생에서는 내 어머니의 어머니로 태어나서
그 무한한 사랑과 정성을 갚고싶다....

여기까지 입니다...
학생이라는데 어찌이리 마음이 깊고 따뜻한지...
그 엄마의 사랑이 얼마나 컸는지 아이의 마음을 보니 보이는듯합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살짝 물든 단풍잎 - 대전 우암사적공원에서

안녕하세요. @jquare입니다. 오늘은 가족과 함께 병원 진료를 다녀오다가 대전 가양동 우암...

Sort:  

감동입니다. 장애가정의부모에게 지워진 짐의 무게를 생각하게 하네요

넵...
몸의 장애는 가지고 있지만 마음은 그 누구보다 건강한 아이인거같아 뭉쿨했어요... !!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목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엄마도 아이도 힘든시간을
이렇게나마 위로받겠네요

너무 이쁜 아이예요

좋은생각이라는 책이 생각나네요^^
매월 발행 할때 마다 구입해서 봤었는데
이런 좋은 글들이 많아서 좋은 생각을 하게 만들었던게 책이에요
따뜻한 사람들이 더 많아 지면 좋겠네요^^

한편으로 보면, 사회적 약자들에 대한 부족한 배려와 외면이 점점 늘어다는 것 같아서 쓸쓸합니다.

은혜를 아는 사람들이 많은 따뜻한 세상을 꿈꿉니다~^^

어머니의 마음으로 읽어 더 뭉클 하셨는가 봅니다^^

짱짱맨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2184.89
ETH 2995.4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