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몬스트)3분의 행복

in #dclick5 years ago (edited)

지금 스팀몬스터 테스트 게임 중인데요!
제가 글쎄 11위를 했답니다. 좋아서 막 캡쳐 캡쳐!!

11위.jpg

11위팀.jpg
이때 사용한 팀입니다. (이런걸 덱이라고 부르나요?)

그리고 몇 판 더 했는데 아 글쎄?
제가 1등을 했지 뭡니까? 대박!!!!
이건 가문의 영광이라며 얼른 캡쳐하고 기록을 납깁니다. 역시 1등은 짜릿합니다. 3분 정도 1등을 유지하다가 연패를 거듭하여 순위가 지금은 쭈욱 떨어진 상태입니다만......그래도 좋네요.ㅋㅋㅋㅋㅋ

1등이라뉘..전 세계 1등 이라는거죠? ㅋㅋㅋㅋㅋㅋ 1등은 상금도 많은데 잠시 김치국도 마셔보고.......

1위.jpg

다음은 현재 1등 하고 계시는 스몬대부님 압듈라님의 팀입니다. 계속 바뀌시던데 지금 현재 팀입니다. 따라하면 중간은 갑니다.ㅋㅋㅋㅋㅋ
1등.jpg

아직 룰도 잘 모르지만 나름 재미있네요. (상금 없으면 재미 없을지도.ㅋㅋㅋㅋ)

제 9회 (몰아주기 이벤트)
https://steemit.com/dclick/@lucky2/-9--1538800014893
오늘 밤 9시 마감입니다.
현재 상금 21스달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kibumh님이 lucky2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kibumh님의 [event] #3 주사위 돌려서.. 증인투표해서.. <스몬카드받기> _ 10/8 20:00 마감

...해 증인투표인증
  • 2회차인증(7명) ddllddll ,tailcock , lucky2, docudai-jun greenlatte , room9 jisoooh0202
  • 1회차 인증 ...

    감축드리옵니다 ㅎ

    감사하옵니다~~

    게임참여하기 키를 누르면 자꾸 팩 사라는 데로 가던데..
    제가 가진 팩으론 게임 참여가 안되서일까요?
    무튼 넘나 축하드려요~
    원래 보상이 없음 게임하는 맛이 안 나죠~ ㅎㅎ

    지금은 500팩 이상 산 분들 신청 받아서 하고 있어요.
    많이 팔려는 마케팅 전략이지요.ㅋㅋ
    정식 게임은 조금 있어야 할듯합니다. 1주?

    흑...복직도 했겠다 카드론(?)으로 구매를 해야하나싶네요 ㅎㅎ

    안돼요!!ㅋㅋㅋ 카드론따위는 호환마마보다 더 무서운 것입니다!!!ㄷㄷㅋㅋㅋ

    말리는 시누이.ㅋㅋㅋㅋ

    축하드려요^-^
    실전이었으면 방방 뛰었을듯요ㅎㅎㅎ

    ㅋㅋ아주 잠깐의 1등이라.ㅋㅋㅋㅋㅋ
    실전 아니라도 상금이 있어요^^ㅋㅋㅋㅋㅋ

    럭키 일레븐!!! 축하드려요^^

    1등도 찍었답니다.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이거 게임 소개나 방법 같은건 어디서 볼 수 있나요?

    https://steemit.com/peakmonsterskr/@jayplayco/peakmonsters-kr
    이 글 아래부분에 보시면 링크되어 있는 글들이 많이 있어요.
    한 번 읽어보시면 도움이 될거에요.

    역쉬 대단 하십니다!^^

    ㅋㅋㅋㅋㅋ그 정도는 아니에요.ㅋ

    세계 1등 사실인가요? 프로게이머군요.

    ㅎㅎㅎㅎㅎㅎ거창하죠?ㅋㅋㅋㅋ
    3분간 1등이었어요. 그래도 기분이 참 좋더군요.
    이 맛에 게임하나 보네요.ㄷㄷ

    축하축하. 천상지하 유아독존. 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ㅎㅎㅎ감사합니다~~

    꺄올!!! 역시 스몬의 어머니이신 럭희느님!!!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스몬의 어머니로 교과서에 넣어주세요.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1539.00
    ETH 3603.23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