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코인정보

in #dclick6 years ago

이렇게 좋은 소식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8년이면 되나요?
ㅋㅋㅋㅋ
기다릴수 있습니다. 조금만 참으면 되지요.ㅎㅎㅎㅎㅎㅎ
(아차보팅 드려요~~
그리고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클릭클릭 ㅎㅎㅎ)

Sort:  

8년이내에도 지금과는 많은 변화를 거칠거라 예상합니다.
지금은 "정말 그럴수 있겠어?"하는 생각들을 많이 하시겠지만
몇달, 1년, 2년 지나면서 가격변동에 익숙해지다보면
막상 8년이란 시간이 지났을 땐
오늘 생각엔 절대 불가능했던 숫자에 익숙해 있는
당연하고 적응된 사람들의 모습을 볼 수 있을거라 생각해요.
그것을 가능하게 할 수 있는게 비트코인의 희귀성입니다.
갈수록 알려지고 찾는 거대 기관이나 일반사람은 많지만
이미 정해진 한정된 숫자로만 나눠야 한다는 것!
그 한정된 숫자엔
예전 비트코인이 가치를 전혀 모르고 있던 사람들의 관리부실로
이미 잃어버린 비트코인이 상당해서(4백만 비트)
실제 시장에 나올 수 있는 수량은 더 작을 수 밖에 없다는 것!^^

디클릭과 아차보팅 감쏴해요~~(댓글 좀 더 신경썻어요^^)

ㅎㅎ피가 되고 살이 되는 말씀 잘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373.75
ETH 3170.63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