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몬)테스트 게임 마감까지 14시간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최종 테스트 게임 마감까지 14시간이 남았다.
s1.jpg

아침에 캡쳐해서 21시간 남은 사진.
일어나보니 21위였다. 역시 하루 하루 지날수록 등수가 떨어진다. 진정한 노가다 게임인가?

s2.jpg

자랑스러운 마라바라님이 1등을 달리고 계셔서 살짝 덱을 따라해본다. 잘 모를때는 잘하는 사람을 따라하면 1등은 못해도 2등은 할수 있다.하하하
s3.jpg

열심히 게임인지 노가다인지를 하고 난후 13위...사람들이 점점 진화한다. 하루가 다르게 스킬이 장난 아니다. 나 같은 사람은 따라가기 벅차겠구나.ㅎㅎㅎ
s4.jpg

s5.jpg

내가 방금전 마지막에 사용한 덱..이제 저녁 먹어야지...헥헥....
정식 게임은 자기 카드로 해야 해서 또 다른 맛일거다. 난 모든 카드를 구비하고 시작하는거 보다는 어느 정도만 구입해두었고 나머지는 분위기를 좀 보기로 한다. 혹시 골드게임을 나갈수도 있고.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스팀몬 이야기, 돈이 되는 스팀잇 새소식

안녕하세요? 롱다리(@tailcock)입니다. 월요일 같은 수요일이네요. 중간에 쉬는 날이 있...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골드게임 나갈 수 있는 갯수 겨우 모았는데 딱 밥이 될 것 같네요.ㅎㅎㅎ

ㅋㅋㅋㅋㅋ저도 몇개 안됩니다.ㅋㅋㅋ

디클릭ㄷ은 사랑이쥬~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579.21
ETH 3282.19
USDT 1.00
SBD 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