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EVENT 공지] 총 상금 300스팀+100스팀, <스팀방송국>의 이름을 공모합니다

in #dclick6 years ago (edited)

고래고래 스튜디오 !!
고래고래 TV !!

일단 생각나는대로 적어봐요 ㅋㅋㅋ

뜻은, 스팀(코인)을 기반으로 하니 '고래'가 생각났고,
여러 정치/시사 관련 이슈들을
고래고래 소리쳐 알린다는 취지로 지어봤습니다 ㅎㅎ

보너스 : 상상스튜디오 !! ㅋㅋㅋ

Sort:  

아 개취로는 상당히 괜찮은데요....ㅋㅋㅋㅋㅋ

ㅎㅎㅎ 꼭 밀실에서 독단적으로 선정하시길 바라겠습니....ㅋㅋㅋ

여기요 ㅎㅎ 신고좀할게요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본래 모든 행정처리는 밀실에서 하는게 최고입니다 ㅎㅎㅎ

귀엽다 고래고래~

여심남심 모두 다 저격!! ㅎㅎㅎ

고래고래 소리치고 싶다 형 ㅎㅎㅎ

이 시간에 지르면 신고들어옵니다 ㅎㅎㅎ

이제는 괜찮겠죠 아침이니까?ㅋㅋ
좋은 하루 보내요~^^

형아꺼가 제일 좋다
최소 아차상 형아꺼다
부럽다 형아 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0693.34
ETH 3032.06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