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클릭] 오늘의 디클릭 수입

in #dclick6 years ago

i14671915103.jpg

디클릭이 kr에서는 이제 보편화 되가는거 같습니다.

사용자들이 많아진거 같아요.

어떻게 아냐고요?

클릭당 수입이 확 줄었거든요 ㅠㅠ

오늘 제 수입은 현재

Screenshot_20181016-234426.png

0.97불

그럼 경험상 내일 9시쯤 반으로 정산됩니다.

즉, 0.48불 정도 되겠네요.

그럼 현재 클릭당 0.006정도 되는거 같습니다.

이번주초만 해도 클릭당 0.06정도 찍힌다고 들었는데 10분의 1이 되었으니 사용량가 10배 늘었다는 거네요.

사용량 증가에 비해 임대량이 늘지 못하는 상황인지라 당분간 점점 보상은 줄거라고 예상되네요.

그래도 보팅 +@ 이니 많이들 사용하시고

여유가 되시면 발전을 위해 임대를 해주시는 것도 ㅎㅎ

안그럼 보상이 0에 수렴할거 같아요 ㅎㅎ

사람들이 디클릭을 너무 사랑해줘서요 ㅎㅎ

좋은 저녁 되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주식)잘 주워담았습니다. ㅎㅎ(부제 : '검은 목요일'이라는 이름의 바겐세일(?))

1990년대 러시아에서 살아가던 모든 이들은 총체적인 경제 붕괴를 직접 겪었습니다. 약탈과 유...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급격히 늘어나는 데이터에 저도 깝놀했죠 ㅋㅋ

사용량이 급격하게 늘고 있는거 같아요. ㅎㅎ

보상이 줄어서 아쉽지믄 좋은 현상이라고 생각해야죠. 사용자들이 늘어나고 있으니까요 ㅎㅎ

그래도 디클릭이 좀 더 활성화 되면 좋겠어요
그래야 디클릭도 더 클테고 결국 스티밋이 더 활성화 되겠죠
‘주식’ 클릭하고 갑니다~

나중을 생각라면 지금의 보상 주는 건 투자!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디클릭이여 흥하라! 보팅&클릭하고 갑니다.~!

'검은 목요일' 클릭하고 갑니다 ㅎ

아~~ 디클릭을 너무 사랑했네요. ㅠㅠ

사용자가 많으면 클릭당 수입이 줄어드는거였군요. 어쩐지 kr로 주로 글올렸다가 다른쪽으로 옮겼거든요. 제가 스팀잇 가입한지 얼마 안돼서 수입이 0 인것도 있었는데 다시 써야하나 하는 생각을 했었답니다

계산실수가 있네요. 7회 클릭에 0.48이면 대략 0.07이네요
소수점실수인거같습니다 ㅎㅎ
다행히 아직까진 dclick 클릭당 보상이 그렇게 떡락한거같진 않네요
dclick 가즈아ㅏ

디클릭 응원합니다!! 보팅과 디클릭하고 갑니다~

Hi @no1ms!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1.832 which ranks you at #28368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0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28378).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5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77.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726.22
ETH 2961.65
USDT 1.00
SBD 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