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steemdb는 언제 업데이트가 되나요?

in #dclick6 years ago

최근 팔로우 수가 많이 늘어서 256명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steemdb를 확인해보면(https://steemdb.com/api/accounts?account=no1ms)

팔로우 수가 215에서 늘지가 않네요.

busy가 steemdb를 참고해서 보팅을 해준다고 알고 있는데

steemdb가 업데이트 되지 않아 busy가 저에게 보팅을 0원 해주는게 아닐까 걱정되서

이렇게 질문드립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예스24 전자책 100% 페이백 이벤트

** 인터넷 서점 예스24에서 전자책 업계로 본격적으로 뛰어들면서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저도 마찬가지라서 궁금했었는데 아마도 steemdb.com가 계정의 정보를 특정 간격을 두고 스냅샷, 업데이트를 해서 발생하는게 아닌가 생각됩니다. 명성도도 49라고 적혀있고 빨간색으로 표시된 곳에 한 달전에 스냅샷을 찍었다라고 적혀있어서요.
제목 없음.png

^^ 보클하고 갑니다~

busy가 그리 야박하진 않습니다. 겁나 착하니 잘 이용해 보세요 ㅋㅋ 참고로 디클릭에서 작성하고, busy에서 수정하면 보팅도 받고, 광고도 달고 좋겠네요~ 그리고 태그에 busy도 쓰시구요 ㅋ 가즈앗!!!

꿀팁이네요. 처음 알아갑니다 감사합니다 :)

디클릭에서 쓰고 비지에서 수정하려고 하면 글이 안뜨던데요 ㅠ 혹시 되나요? ㅠ

네~ 잘 됩니다. 방금 테스트 다시 해봤습니다 ㅋ

보클하고 갑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2
BTC 61035.98
ETH 2886.89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