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렌자(독감) 예방접종 저렴하게 하기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noisysky 입니다.

오랜만에 Dclick댑에서 글을 작성하는거 같네요.

설날 전에 제가 독감이 걸려 저를 시작해서 마눌님 보물1,2호가 다 아팠습니다.
다행히 보물들은 열은나지만 기운이 없거나 그런게 아니라라서 타미풀루는 안먹고 자연치유가 되어었었죠.
(아이들 타미플루는 먹기 정말 고약하다고 합니다)

독감 걸린와중에도 저는 스팀잇 포스팅을 했었군요.
참조 포스팅

이래이래서 요번에는 온가족이 독감주사사를 맞기로 하였습니다.
아이들은 3가백신을 국가에서 무료로해준다고하여 컨디션이 좀 좋아지면 맞을 예정이고
저희는 마눌님이 카페에서 싸게 맞는곳을 찾았다고 하여 아침부터 병원에 갔습니다.

[독감바이러스의 종류]

  • A형 2종(H3N2, H1N1), A형 독감
  • B형 2종(Victoria, Yamagata), B형 독감 -> 제가 걸렸던 나쁜놈이죠.
  • 3가 백신은 A형독감을 예방해 주고, 4가 백신은 A,B형 독감을 예방해줍니다.


소방동우회 병원입니다.
일단 대상은 소방관 관련 가족 및 아는사람들 그리고 병원에 모금함이 있는데 요기에 모금하시는분들도 대상에 포함됩니다.
(모금한 돈은 할머니 할아버지 드릴 김치를 담군다고합니다. 암튼 좋은일에 쓰이는거 같습니다.)
photo_2018-10-10_22-26-13.jpg
일반 병원에서 맞으면 보통 삼만원대이고 싼곳도 이만오천원정도라고합니다.
근데 요기서 맞으면 13,000원입니다.

독감 주사 말고도 여러가지 주사가 있는데 다른곳보다 확실히 저렴합니다.
photo_2018-10-10_22-26-15.jpg
아마 지역마다 해당 병원이 있을거 같아요.

저 처럼 온가족한테 병균옮기는 그런 안좋은일이 생기기전에 독감예방주사 맞고 건강하게 겨울을 보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와우. 가격도 저렴하고 좋은곳에 사용도 하네요.

가격 매리트가 엄청 좋아요

아니 이런 알짜정보가 있다니~ 감사합니다~

독감주사가 다른데에서는 진짜 비싸더라구요.
근데 여기는 거의 반값이라서 ㅎㅎ

오 알짜정보네요!! 저도 최근에 B형간염 예방주사 접종받고 왔습니다 :)

독감도 맞으세요 ㅎㅎ 이게 겨울이 오고 있어용

오 좋은 정보이네요^^ noisky님^^

여름더더운 만큼 겨울은 더 춥다고 하네요 ㅎ ㅎ
얼릉 맞으로 가세요 ㅎ ㅎ

오늘 밖에 있을 일이 좀 있었는데 정말 춥더라구요.. 오들오들 떨면서 독감 주사라도 맞아야 하나 생각했어요 ㅠㅠ 겨울이 너무 빨리 오네요...

군대날씨로 변하고 있나봐요

무서운 바이러스 ㅠㅠ

걸리면 회사 셔서 좋을수도. . . .

저도 독감예방접종 저번달에 맞았습니다

작년에는 독감+폐렴

올해는 독감+대상포진 맞았습니다

걸려서 고생하는것보다는 맞아서 조금이라도 예방이 되면 좋을것 같아서 해년마다 맞고 있습니다

오 잘하셨네요~ 대상포진도 맞으셨군요~
많이 피곤하신가봐요 ㅠㅠ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대상포진 주사맞아야 하는데 ㅎㅎ
좋은하루되세요~~

네 모든 예방이 중요해서
맞는게 좋은거 같아요

기부도 하고 주사도 저렴하게 맞을 수 있고
일석이조네요! :-)

다른곳 보다 엄청 많이 싸요🤩

정말 좋은 정보인데요~ 일반 병원에선 비싸긴 하더라구요~ ^^

일반병원은 진짜 비싸더라구요
2배차이나는거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688.35
ETH 3125.30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