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남아와 여아 , 16개월과 6살의 이야기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noisysky입니다.

저희집에는 보물1,2호가 있습니다.
제 포스팅에 자주 나오는 주인공들입니다.

보물1호는 6살 여자아이고 , 보물2호는 18개월 남자아이입니다.
보물1호 키우면서 말썽도 안부리고 밖에 나가도 조용히 잘있어서 이 정도면 둘째도 괜찬겠다 싶어서 보물2호도 생겼지만 성별의 차이일까요 ?

생각한거랑은 완전 달랐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보물2호 사랑스럽고 귀엽습니다.

보물1호가 가지고 놀땐 괜찬았던 막대기는 보물2호 손에 들어가면
이렇게 변합니다.
KakaoTalk_20181031_160225723.jpg
힘이 엄청 쎄요~

반면에 보물2호는 이렇게 그림도 잘그리고 말도 잘 들었었습니다.
(과거형이죠)
KakaoTalk_20181031_160226392.jpg
어렸을땐 엄청 말잘듣고 착했는데 지금은 엄청 뺀질거려요.

물론 이쁘고 사랑스럽고 귀엽습니다.

몇주전 강원도여행때 짐쌀려고하는데 보물1,2호가 이렇게 하고 있네요
KakaoTalk_20181031_160218363.jpg

참고로 보물2호는 팬티가 아니고 기저귀입니다.
음.. 기저귀도 속옷일까요 ?

이럴땐 똑같이 저리 조용히 앉아있으면서 저보고 가방을 들고 다른데로 옮겨달라고 합니다.

보물들 키우는건 힘들지만 아이들 때문에 웃을일이 많은거 같습니다.
다들 아이 두명씩 낳아서 키워보아요~ ^^

#사전예약한 체인비거래소 소식

  • 6시이후에 거래소오픈
  • 사전예약시 받을 코인은 11월둘째주 부터 순차적으로 받을수 있다고함 ;;
  • 사전등록 코인은 11월 30일가지 다시 신규가입하고 SMS인증받아야지 코인을 받을수 있음
    회원가입하기 click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My Actifit Report Card: 10월 29 2018

Failed to write the actifit reports even after 5000 ...

Sort:  

과거형에서 또르륵...ㅋㅋ
dclick!
c.png

엄청 뺀질거려요~
혼내도 웃으면서 장난으로 알아요 ~ 어떻하죠 ??

저는 따님만 하나 있어서 사내아이 부럽습니다

남자아이가 또 다른 재미가 있긴해요

따님은 그냥 정말 따님입니다. 이건 뭐 아까워서 어찌 할 수가 없네요 아들도 하나 있으면 좋지만 이미 가족계획이 끝나버려 아쉽습니다.

대박사건!!

30개월 지나니...

말을 오지게 안듣습니다. ㅜㅠ

ㅋㅋ 그 맘 알거같아요

당연히 보물 2혼데...사랑스럽고 귀엽겠죠^^
뭐 성별의 차이일수도 있고... 아닐수도 있고~ 아빠를 닮아서 그럴수도 있고^^

저는 어릴대 조용했습니다 ㅋㅋ
엄마를 닮은듯해요 ㅋㅋ

세상에..보물 1호 ,2호 둘이 가방에 들어가있는 모습 넘나 심쿵이에요ㅠㅠ 귀여워요☺️ 디클 보팅 남기고 갈게요ㅎㅎ

네 가방에 둘이 들어가 있어서 너무 귀여웠는데 또 들라고 하니 힘들었어요

아이들이 너무 귀엽네요~!!

네 그래서 저희집 보물들이에요

그림 엄청 잘그리네요!! +.+
이럴땐 보팅 꾸욱! 다클릭 클릭! 클릭!!

감사합니다~
칭찬은 꼭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con-jeong삼촌이 그랬다고~

꼭 전해주세용~ 너무 잘그린다고 ^.^

오후...그림실력이 벌써~ 황금손 되실것 같은데요? ㅎ

디클릭 꽉 누르고 갑니다!

보물1호한테 전달하겠습니다
기분 좋아할거 같아요

Congratulations @noisysky!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450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4750 repli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Be ready for the next contest!
Trick or Treat - Publish your scariest halloween story and win a new badge
SteemitBoard notifications improve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그림을 엄청 잘 그리는군요!! 깜짝 놀랐네요
베낭에 들어있는 두명이 귀여워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625.76
ETH 2898.84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