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연습해야 하는데....

in #dclick6 years ago (edited)

sejong-sulfur-1833683_1920.jpg

    안녕하세요. 금손이 되고 싶은 한손(@onehand)입니다. 오늘은 10월 9일 한글날이죠! 원래는 오늘 한글 손글씨 ASMR 동영상을 촬영하려고 계획했습니다. 그런데 지난 주말(며칠 전)에 제대로 쉬지 못했던 것의 후유증인지 몸이 무거워져서 잠에서 깨어나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어제 저녁에 운동을 하고 잠든 것도 한 몫을 했습니다.

[Kr-art] 한글날 기념 미술관
혹시 시간여유가 되시면 다양한 작품을 감상하시고 투표도 부탁드립니다. :D

20181009_194731.jpg

    책상 한켠에 모아놓은 잉크와 딥펜입니다. 사진으로 보시는 것 이외에도 볼펜, 붓펜, 만년필, 마스킹 테이프 등의 도구들이 더 있습니다. 앞으로 유튜브에 꾸준히 손글씨 ASMR 동영상을 올리기 위해서는 많은 연습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특히 저는 한글 보다는 영문에 더 강해서 한글 연습을 더 많이 해야겠습니다. (알파벳은 대문자, 소문자를 익히면 기본이 되는데, 한글의 경우에는 자음과 모음에 더해서 자음이 초성이냐 종성이냐 혹은 받침의 유무 등에 따라서 모양이 달라지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익혀야 하는 것이 더 많습니다.)

c.png


QmPT1CbotuzSvdxK8fi7EeXm7Fw8PatqZBSC92fbCiyH2A.gif
1SBD.png2SBD.png3SBD.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오~ 장비가 멋지네요~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장비가 중요합니다!ㅎㅎ

오늘도 황금손 님의 작품을 보고 가네요. 눈이 호강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캘리그라피를 하셨다보니 역시 멋진 작품이시네요~^^

감사합니다! 앞으로 자주 올리겠습니다.ㅎㅎ

우와 ~~~ 신기하네요 ㅎㅎㅎ
잉크와 펜은 멋지십니다 ㅎㅎ

잉크와 펜을 전시만 해두어도 분위기가 있어 보이죠?ㅎㅎ

멋진작품 잘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D

와~ 볼때마다 신기합니다ㅎ
dclick!

항상 감사합니다.ㅎㅎ

나중에 저거로 스팀잇 글씨도 간지나게 써주세요 ㅋㅋㅋㅋ

물론입니다!ㅎㅎ

작업 공간이 멋진데요
책상 한 켠이라고만 부르기에는!

책상이 조금 더 넓었으면 좋겠어요.ㅠㅠ

Hi @onehand!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630 which ranks you at #5381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28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5509).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0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37.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와! 저도 딥펜 있는데 잘 못사용 하는거 같아요! 곧 심도있는 글 한번 올려주세요!ㅎ

간단한 강의영상 올려볼까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57.41
ETH 3119.12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