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도지코인(Doge Worker) 채굴 시작했습니다.

in #dclick6 years ago (edited)

doge.PNG

시바견 사볼까말까 고민중입니다.
최근에 다른 코인 투자하는 것이 있어서 고민됩니다.
조금 의심되기도 하구요.

밑에 레퍼럴은 제가 다른 컴퓨터로 테스트 해보기 위해 두었습니다.
https://dogeworker.io/?p=100456

투자는 주의해 주세요!
만약을 대비해 패스워드는 다른 사이트에서는
안쓰시는 것으로 설정해 주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카일의 일상#103]테팔 전기포트 구입/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카일입니다. 요즘 자취방을 정리하고 있는데요. 이것저것 바꾸고, 사고. 주전자가 ...

Sort:  

도지견 캐는 속도 볼 때마다 답답합니다^^ 대박나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늦은 시간 찾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대박나고 싶습니다!ㅋㅋ

이건 그냥 PC에서 채굴하는건가요?
저는 블러드코인 채굴하고 있긴 한데, 이건 뭔지 검색해봐야겠네요^^
(보클 꾹~~)

저는 주로 믿을만한 코인 POS를 주로 하고 있습니다.
이 사이트는 알아볼 수록 많이 수상해요.

광부로 전직하게 되었네요;;
잘 되었으면 합니다.

신뢰하기 힘들어서 투자는 못하겠고
무료버전은 전혀 못 벌 것 같습니다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900.77
ETH 2949.76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