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시월의 마지막날

in #dclick5 years ago (edited)

IMG_20181031_093326.jpg
오늘 병원갔다 나오는 계단에서 예쁜풍경이 보이네요. 창문이라는 프레임을 통하여 바라보는 가을 풍경은 또다른 느낌이 있네요.


IMG_20181031_100816.jpg
오늘 병원에 갔던이유는 발톱무좀(아 더러워요 ㅎㅎ)때문인데요. 길고긴 7개월동안 복용 후, 거의 완치판정을 받았지만 혹시나 하니까 4주만 약 더먹자 하더라고요. 아...조금만 더 참자! 완치를 위하여~


IMG_20181030_220844.jpg
주민센터에 갈일이 있어 갔더니 우유팩모아오면 화장지로 교환해 준다는 홍보물이 있네요. 재활용도 하고 화장지도 얻고 좋은 아이디어 같네요. 일단 모아보기로 마음먹었습니다.


어느덧 2018년 시월의 마지막날이네요. 따뜻함의 끝이자 차가움의 시작을 알리는 신호와도 같고, 아니 벌써!! 일년이 이렇게 지나가는거야? 하는 시간의 빠름을 새삼스레 느끼는 날이기도 한거 같습니다. 앞으로 남은 두달 잘준비해서 잘마무리 하였으면 좋겠습니다.


모바일 크롬브라우저에서 디클릭에서 이미지업로드가 안되어 매번 제목정도만 작성 후 비지에서 수정하는 방식으로 포스팅하는데 혹시 저와같은 경우가 있나요? 아니면 해결방법이나 팁같은거 알고 계시면 알려주세요~


디클릭에서 작성되었습니다. 아래 광고 한번씩 클릭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디클릭 디클릭! 두번누를게요~!
저도 디클릭 시작했어요! ㅎ

감사합니다~ 저도 디클릭 클릭하러 출발~!

창문을 통해 들어오는 가을!! 너무 예쁘네요^^
헉~ 발톱무좀은 치료가 오래걸리죠!! 7개월이라니... 고생하셨네요!
4주만 더 ~ 힘내시구요!

가을은 참 예쁘지만 추워져서 무섭네요. ㅎㅎ~ 발톱무좀치료에 길고긴 인내심과 시간이 걸리네요. 거의 골인지점에 도달한거 같아 기뻐요~ 4주만 지나면 골인이에요~ 감사합니다~

생각없이 하루를 보냈는데,
그렇네요.
오늘이 시월의 마지막 밤이네요~
이용의 잊혀진 계절 한곡 들어야겠습니다~
(보클 꾹~)

우우 우우 우우우우~ 아아~아아아~~~~지금도 기억하고 있나요~ ~~~ ㅎㅎㅎ 오늘하루 멋진 마무리 하세요~ 감사합니다~

보클은 사랑이쥬 ㅎㅎㅎ

창문밖 풍경이 너무 이쁘네요~

우유팩 저렇게 버려야 하는데;;;;
반성하고 갑니다~

보클 감사합니다~~~ 가을은 참 차갑운데 따뜻한느낌으로 예쁘네요. ㅎ~ 우유팩은 진짜 종이가 너무 좋은거 같아요~

Hi @rideg!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1.481 which ranks you at #37029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506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37535).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48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259.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헐 ㅠㅠ 얼른 muzom 나으세요 ㅠㅠ!!! 사진 넘 이뽀여 은행노랑노랑노랑 뿜뿜

거의다 나았습니다~ ㅎㅎㅎ 앞으로 4주만 더 버티면 완치에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275.02
ETH 3139.81
USDT 1.00
SBD 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