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첫 만남에서 상대방의 어디를 제일 먼저 볼까?

in #dclick6 years ago (edited)

woman-1447081_960_720.jpg
무료이미지 중에는 이쁜 사진이 별로 없네^^;;


많은 사람이 첫 만남에서 상대의 얼굴,미소,눈 등을 가장 먼저 본다고 생각하지만 사실 우리가 제일 먼저 확인하는 신체부위는 '손'이다.

이는 인간의 본능적인 행동으로,
처음 만나는 사람이 나의 안전을 위협하는 사람인지 아닌지,
다치게 할 물건은 없는지를 확인하기 위함이다.

첫 만남에서 신뢰를 형성하고 호감을 전달하고 싶다면 나의 손이 열려있는지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 "몸짓 읽어주는 여자" 중에서

이 책을 보기 전에는 나도 당연히 얼굴,눈이라고 생각했다.
손을 먼저 보지 않는다고 생각했는데, 무의식적으로 먼저 봤는지 모른다.
몸짓의 언어는 생각보다 많은 것 같다.
나도 첫만남에서 그런지 관찰해봐야겠다.
손이 이렇게 큰 역할을 하는지 몰랐는데 신기하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옹~ 저는 눈이라고 생각했는데 손이였네요 ㅎㅎ 신기하네요

저도요~유심히 관찰해보려고요^^

오~ 저도 얼굴쪽에서 찾고 있었는데 ㅋㅋㅋ손동작을 잘 봐야겠어요 남이 나에게 호감이 있는지 알고싶으면!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767.81
ETH 2942.54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