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몬스터 하면서 가장 기쁠 때는?

in #dclick5 years ago (edited)

여러분. 스팀몬스터 하면서 가장 기쁠 때는 언제인가요?

스크린샷 20181103 오후 3.44.35.png
골드카드를 얻었을 때?

카드 시세가 쭉쭉 올라갈 때?

물론 다 기쁘죠. 하지만 역시 가장 기쁠 때는 스팀잇의 지인을 박살날 때인거 같습니다. ㅋㅋ

스크린샷 20181102 오후 3.57.16.png
엥? 파치아모(@epitt925)? 제가 카드를 몇장 줬는데 그걸로는 레벨업 하기에 충분하지 않았나 봅니다. 아니면 레벨업을 할 줄 모르거나. 아무튼 실력 좀 볼까요?

스크린샷 20181102 오후 3.57.46.png
네... 그는 애처롭게 불꽃을 파치파치하다 가 버렸습니다.

스크린샷 20181102 오후 3.59.31.png
어랏. 뉴비존(@newbijohn)이네요. 어울리지 않게 Earth Splinter군요. 뭔가 자연주의 느낌인데 뉴비존이랑 하나도 안 어울림. 맨날 뭔가 맛있는 거 구워 먹거나 물 말아 먹을 거 같으니 Fire나 Water Splinter 추천함.

스크린샷 20181102 오후 4.01.12.png
크... 자연주의 녀석이 패배해서 팔짱을 끼고 불만 가득한 눈빛으로 째려보고 있군요. 주인 잚못 만나서... 쯧쯧...

게임을 하면 종종 낯익은 계정을 만납니다. 반갑기도 하고 박살내면 기쁘기도 하지요. 스몬중독자인플루엔서인 @ayogom님 덱도 만났는데 레벨 1 카드로만 되어 있어서 좀 이상했습니다. 카드 많이 갖고 있지 않나요?

수익 생각은 안 하고 키워서 승률 올리는 재미로 하고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이런저런 경로로 카드가 모이는데 나중에 팔면 손해는 안 보겠죠. 지금도 스달 모이면 카드 사고 있는데 아깝지는 않네요. 재미있게들 즐기세요. 그럼 이만 뿅!

.
.
.
.
.
.
.
.
.
.
.
.
.
.

스크린샷 20181103 오후 3.28.31.png
그 후에 Death Splinter로 돌아온 @newbijohn@dailypro님께 발린 거 안 비밀... 일일 퀘스트만 아니면 나의 사랑스런 죽음의 군단들로 응징해 주는 건데... 두 분은 나중에 또 만납시다. ㅋㅋ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눈익은 아이디 만나면 반가워요... ^^
담에 만나면 살살 잘 부탁드립니다... ㅎㅎㅎ

제가 압둘라님 순위를 아는데요... ㅎㅎ 만날 일이 없을 거 같습니다. 혹여 만나더라도 저야말로 살살 부탁드립니다.

너무 웃겨서 풀봇을 드리려고 했는데. 삑사리 났습니다^^
지인이 박살났을 때.ㅎㅎㅎㅎ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이 맛에 스몬한다 아닙니까~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Dclick은 품앗♥

역시 박살중에 꽃은,,,, 지인 박살이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 apologize for cutting in friend, but i wanted to thank you for your most gracious upvote, and resteem. Coming from an account such as yours, it truly means a lot to me. I recently lost a delegation before it was due and it caught me by surprise. So, every bit of support hwlps so much. Thank you again my dear friend. (Also, if you know anyone wishing to delegate currently, i am looking. I hope your weekend is good and all is well.

오고 가는 배틀 속에 싹트는 정이죠 ㅎㅎ

나 채식도 잘먹거덩!! 익혀먹고 물에 데쳐먹고 ㅋㅋㅋㅋ 단! 고기와 함께여야 하는 것!!! ㅋㅋㅋ

골카좀 뽑아봐 형 ~~

지구를 먹어치워서 어스 스플린터였구나 인정!

다 먹겠다는 의지 ㅋㅋㅋㅋ

일단 디클릭 하고 봐야게네요 ㅋㅋㅋㅋㅋ
이거 상대 매칭하는데 굉장히 오래걸리던데 맞나요?

전 그렇게 오래 걸리진 않았어요. 10-20초 내외?

디클릭 && 보팅 으로 응원 드리고 가요~

ㅋㅋㅋ 지인을 박살낼 때 ㅋㅋㅋㅋㅋ
전 아직 일퀘만 열심히 하는중이라.. 그 쾌감을 느껴보진 못했어요. ^^

곧 전장에서 만나자구요 ㅎㅎ

지금 대회중이라 1렙짜리만 써야돼!!!

좋은 결과 있길!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351.33
ETH 3563.43
USDT 1.00
SBD 4.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