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슐커피 리뷰] 네스프레소 #4

in #dclick5 years ago (edited)

안내의 말씀

안녕하세요. 인스턴트 커피(가루커피) 중심의 리뷰를 하지만 가끔 캡슐 커피도 리뷰하는 가리스타 9번방입니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인스턴트 커피와 캡슐커피, 이렇게 두 종류로 나눠서 리뷰를 했습니다. 이번 글부터는 캡슐커피 중 '돌체구스토'와 '네스프레소'를 구분해서 번호를 매기고 목차를 달면서 리뷰해 가겠습니다.


오늘의 캡슐

batch_TempImage.jpg
네스프레소 카라멜리토입니다. 홈페이지에는 아래 인용과 같이 소개되어 있습니다.

캐러멜의 달콤한 맛이 리반토의 로스팅향을 부드럽게 해 줍니다. 섬세한 맛과 향의 만남이 크림처럼 진하고 부드러운 토피를 떠올리게 하는 커피입니다

- 네스프레소 카라멜리토 소개 페이지

당최 소개 문구만으로는 무슨 맛인지 모르겠습니다. 설마 이 녀석 같은 맛이 난다는 건 아니겠죠. 그런데 이름은 '카라멜리토'인데 소개에는 왜 '캐러멜'일까요?




추출

batch_TempImage 5.jpg
추출이라 할 것도 없습니다. 네스프레소는 캡슐 넣고 버튼만 누르면 되거든요.


시음

batch_TempImage 4.jpg
시음이라고 했지만 맛보다 더 기억에 남는 건 향이네요. 커피잔 근처에 코를 대면 카라멜의 향이 훅 올라옵니다. 매우 좋아요. 향 만으로도 모든 것을 이길 수 있는 커피입니다. 신맛과 쓴맛이 둘다 있는데 너무 가볍지도, 그렇다고 묵직하지도 않습니다. 이 두가지 맛을 싫어하지만 익숙해지고 싶은 사람이 있다면 이 캡슐을 추천할 것 같습니다. 가벼운 마음으로 맞이한 토요일 오전에 마시면 잘 어울릴 것 같은 커피입니다. 비록 향은 카라멜이지만 모든 캡슐이 다 그렇듯 단 맛은 전혀 없으니 달달함을 원하면 시럽을 넣으면 됩니다.



평가

아주 마음에 듭니다. 회사에서 이 캡슐을 보면 열심히 챙겨놓게 될 거 같네요. 마셔본 여러 네스프레소 캡슐들이 대체로 마음에 들지 않았는데 카라멜리토는 아주 좋습니다. 누구에게 권해도 나쁜 평가는 받지 않을 캡슐 같습니다.


가리스타 9번방의 캡슐 커피 리뷰(네스프레소)


1. 로마
2. 이스피라치오 살렌티나
3. 이스피라치오 샤케라또
번외편. 캡슐을 뜯어서 물에 타 먹을 수 있나?
☛ 4. 카라멜리토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누가해도 맛있는 볶음밥

안녕하세요 주니입니다. 어제 많은 분들이 저의 환갑레벨 달성을 축하해 주셨는데 감사의 말씀 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네스프게소 캡슐 중에 소개해주신 캬라맬이랑 바닐라는 향이 너무 쌔서 아이스로는 조금 아쉽더라구요 ㅋㅋ 가끔 추운 날 따뜻한 모닝코피가 땡기는 날엔 괜찮지만요 ㅎㅎ

캡슐커피 퀄리티 무시못하죠 ㅎㅎ
이제 왠만한 카페만큼 뽑아내는 것 같습니다 ㅋㅋ

디카페인도 있나염??
디카페인도 부탁드립니다~

새로운거네요. 저도 마셔봐야겠네요.ㅎㅎ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마이 페이보릿!!!!!ㅋㅋㅋㅋㅋ 향 진짜좋아요 ㅜㅜ 맨날 이것만 먹는다는ㅋㅋㅋ

어쩐지 크루비님 느낌이 좋더라니! 통하는 점이 있군요. 좋아라 좋아라~C15F9C1A-5108-4DAD-86D8-CA329DCC9A15.gif

와~!!
사진만 봐도 행복해요!

디엘님이 오셔서 더 좋습니다~

언제 보내주십니까???

넵? 뭘 보내줘요?

가리스타님 아트도 가능할까요?ㅋㅋㅋㅋㅋㅋ

결과물에 대해 평가하지 않는다면 모든 것은 아트입니다. 그러니까 이 말은 불가능하단 뚯입니다. ㅎㅎ

ㅋㅋㅋㅋㅋㅋㅋ
뒤에 설명이 없었다면 먼소린가 했을겁니다 멍청해서....ㅋㅋㅋㅋ

Hi @room9!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980 which ranks you at #10257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17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0240).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4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21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Your contribution has not gone unnoticed, keep up the good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네스프레소. 저희 집에도 머신이 있습니다. 마누라가 커피를 되게 좋아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884.24
ETH 3570.27
USDT 1.00
SBD 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