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어지기 위한 인기좋은 웃긴 상품들 ㅎㅎㅎ]

in #dclick5 years ago (edited)

저는 스팀헌트를 부계정으로 꾸준히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상품들을 찾느라 이곳 저곳을 웹서핑을 하다 보면
스팀헌트 기준에 맞는 제품은 아니지만 획기적인(?) 상품들이 있더군요 ㅋㅋㅋ.
그래서 좀 웃기지만 인기있는 상품들 한번 몇개 올려 봅니다 ㅎㅎㅎ.



노화방지 주름근육관리 아가리를 이용한 운동기구

2018-11-02_035330.jpg

ㅋㅋㅋ 제품 내용을 설명하면

완벽한 안색을 얻고 유지하기 위해서는 성형외과 의사의 칼이 필요하지 않다. 당신이 필요한 것은 마우스피스. 그렇다, 페이스 슬림머는 매일 필요한, 늘어진 얼굴 피부와 근육을 어떻게 주는가에 대한 시대를 초월한 문제에 대한 간단한 해결책이다. 하루 3분이면 된다. 이걸 입에다 넣고 입을 움직이면 끝. 제작자들은 12개의 얼굴 표정근육을 포괄적으로 강화하는 규칙적인 그리고 체계적인 운동을 만들어내면서 모음의 소리가 계속해서 크게 나도록 권한다.

2018-11-02_040512.jpg

매일 거울 앞이나 목욕탕, 또는 다른 편리한 시간에 눈 주름과 싸우고 얼굴의 전체적인 예쁜모양을 만들어 보세요. 이 질긴 마우스피스는 약간 더 열심히 운동하도록 만들고, 그 결과 더 젊고 활기찬 얼굴을 갖게 됩니다. 이 마우스피스는 여러분의 얼굴을 갸름하게 만드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특별한 "face turban"과 함께 나옵니다.

가격은 아마존에서 $5불정도.

얼굴 주름 방지, 노화방지 운동기구들 무지 많네요 ㅋㅋㅋ

아름다움과 젊음에 대한 인간들의 욕망은 끝이 없는것 같습니다 ㅎㅎ.

page2.jpg

page.jpg

아.... 참 보기만 해도 제입이 찢어지는거 같습니다 ㅎㅎㅎ.

page3.jpg

이렇게 입 벌리고 있으면 먼지 무지 들어가지 않나요?
그리고 침이 질질 안 흘러나오나요?


밑에 물건은 코 바로 세우기... 보기만 해도 제 코구녕이 아픔니다 ㅋㅋ.
page.jpg


이것도 코세우기.
page4.jpg


또 이건 Facial lift 인데 잘 팔린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바로 바로 팔린다고 하더라구요. 완판이라고 하나요?

page5.jpg



이런 물건들이 보기에는 이상하지만 아주 잘 팔린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집에 하나씩 다 같고 계신가요? 이번 기회에 와이프나 여자친구한테들 한번 사서 선물을 하면? 좋아 할까요? 아니면 욕 먹을까요? 아니면 쓰지 않는 쓰레기가 될까요? ㅎㅎㅎ

벌써 여기 미국은 금요일 입니다. 한국은 이미 주말이 시작되었겠죠? 세월이 너무 빨리 지나가는것 같아 좀 슬픔니다... 이것 저것 일들 하느라 바쁘네요. 좋은 주말 되십시요!


늙는게 슬퍼서 저런 제품들이 잘 팔리나 봅니다 ㅎㅎㅎ.
우는 스폰지밥, 펌해왔어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Will Coinbase list Tron and Ripple's XRP?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Introducing DCLICK: ...

logo

This posting was written via
dclick the Ads platform based on Steem Blockchain.

Sort:  

ㅋㅋㅋ 저렇게 까지 해야하나
전 그냥 늙어갈래요^^

저도 그냥 늙어 갈래요. ㅋㅋㅋ
입 찢어져서 더 고생할것 같습니다

디클릭으로 응원드립니다!
편안한밤되세요~

감사합니다!
좋은 주말되십시요.

오~이런것도 있나요?효능만 알려지면 히트 상품 될것 같은돼요^^

ㅎㅎㅎ. 아주 잘들 팔리나 봐요.
효능보다는 그래도 뭔가 기대를 하고 사는게 아닐까 생각됩니다. ㅎㅎ

스팀헌트 꾸준히 하시는군요
매일 새로운 아이템 찾기 엄청 어려울거 같은데~ 최고네요!!

보클하고 갑니다.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꾸준히는 하는데 뭐 신통치는 않습니다요 ㅎㅎ.
차라리 보팅만 하는게 level 관리에 훨씬 더 좋은것 같습니다.

저렇게까지 해야되나 싶다가도
막상 해보고 싶어지는 건 왜일까요?ㅎㅎ
보클릭하고 갑니다~

그런 심리를 이용해서 장사하는거죠 뭐 ㅋㅋㅋ

이야~ 이런게 다 있네요ㅎㅎ
성형에 비하면 가격도 저렴하긴 하군요:]
오늘도 디클릭!

성형에 비하면 정말 싸고 또 진짜 효과가 있을까 하는 기대를
이용하여 싸게 후려쳐서 장사하는거죠 뭐.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ㅋㅋㅋㅋ
한바탕 웃고갑니다!!!ㅎㅎㅎㅎㅎㅎ

ㅋㅋㅋ 저도 웃깁니다 ㅋㅋㅋ
한번 싼맛에 사볼까나 ㅋㅋㅋ

ㅋㅋㅋ 깜놀라고 갑니다.
음~~ 우리 중년에겐 필요한 제품..
공용은 안됩니다. 사용후 세척은 필수..
침냄새 방지~~....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입 끼우개만 있다면.
빵터지고 갑니다. 보클 사랑/좋은 습관

ㅋㅋㅋ.
스팀헌트가 아닌 Junkhunt 를 만들어 볼까 합니다 ㅋㅋㅋ

이런 제품은 널리 알려야 합니다.
많이 발굴해 주세요.
ㅋㅋㅋㅋ 모드에게 필요한 제품입니다. ㅋ

여자들은 정말 혹할만한 제품이네요. ^^
남자들 혹할만한 제품은 없나요? ㅋㅋ
역쉬 일본°°

Capture.JPG
스트레스받을때, 화가 날때 아가리를 저기다 대고 소리질러 하랍니다 ㅋㅋㅋ



2.JPG
이건 한번 설명을 읽어보시길 ㅋㅋㅋ. 한쪽으로 안 쏠리게 해주는 ㅋㅋㅋ

삼춘!
나 코세우기 필요해!!!

에일리 코 이쁘쟎아?
돼지코만 아니면 되는데... 저거 될것 같지도 않은데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69965.85
ETH 3540.49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