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H / USD] 분할매수 시작 합니다 - 12월 3일 (미서부 시간 7:00pm)

in #dclick5 years ago (edited)

어제 Crude Oil 선물 트레이딩에서 남은 수익으로
ETH/USD 분할매수 들어갑니다. 아직 Coinbase 구좌로
달러 입금이 안되었지만 전에 포스팅 한대로 비트 분할매수 하면서
아직 매수가 안된 분할 매수 구간중에서 $3,000 에서 $2,000 까지
order 깔아 놓은것을 우선 ETH/USD 분할매수에다 가져다가 씁니다.


우선 ETH/USD weekly chart 올려봅니다.

보기가 괴롭네요...
eth weekly.JPG



ETH/USD 일일 차트 입니다.
eth daily.JPG

  • 그냥 여기서 반등했으면 합니다. 그러나 지난 9월달에도 $100 밑에까지 분할매수 깔아놓았듯이 (매수는 안되었지만) 그래도 만약을 위해 $50 까지 분할매수 깔아 놓았습니다.




[BTC / USD], [NEBL / BTC], [NEO / BTC] 는 아직 분할매수중...

11월 28일에 포스팅 한대로 계속 분할매수 중입니다.

링크: [BTC / USD] 비트 트레이딩 업데이트및 잡코인 분할매수 시작...11월28일 (미서부시간 2:30pm)


  • 아주 큰 변화는 없기에 차트는 올리지 않겠습니다. 분할매수가 끝나던가 아니면 올라가서 수익이 나던가, 까이면서 손절이 되거나 하면 다시 차트를 올리겠습니다.





Thank-You-Glitters-21.gif



Disclaimer : Do your Own Research. My content is intended to be used and must be used for informational purposes only. It is very important to do your own analysis before making any investment based on your own personal circumstances.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Introducing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Steem based AdSense.

Hello, Steemians. Let us introduce you a new Steem B...

logo

This posting was written via
dclick the Ads platform based on Steem Blockchain.

Sort:  

성투하세요.

전 $1,000 넘을 때 샀는데 ㅠㅠ
현재시점에서는 진정 존버의 망한 케이스네요;;

저의 장투중의 하나인 이더...이오스... 비트...
올라갈꺼라 믿습니다 ㅎㅎㅎ
가즈아!!!

휴~ 언제쯤 오를지 ....
일년동안 계속 하락장이라서 차트보기도 겁나네요 ㅠㅠ

오르기만 한다면은 몇년 기다리는거야 뭐 ㅎㅎㅎ.

늘 볼때 마다 놀랍니다.
이렇게 빠질 수도 있다는 것에...

진짜 이더가 $100 될줄은... 역시 저는 장투가 제 체질에 안 맞는것 같습니다 ㅎㅎㅎ.
트레이딩이 저한테는 맞나봐요 ㅋㅋㅋ

이제 그만 올라갔음 좋겠어요.ㅡㅡ

자금 모아서 많은분들이 더 매수 할수 있으면 좋겠죠? 아니면 말려야 하나??

이번에도 잘 먹고 빠지시실 기원 드립니다. ㅎㅎ

그렇게 되길 저도 바랍니다 ㅎㅎㅎ.

힘든 시기이지만... 지금의 투자가 큰 결실이 되리라 믿습니다!
성투 기원하며 디클릭도 꾹!

코인들이 이대로 주저앉지 않기를!!
기다린 보람이 있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ㅎㅎ

흐음 슬슬 숏 포지션보다 롱 포지션이 손익비가 높아보이는게 말이죠.... 전 계속 매수 진입을 해보렵니다~~

이더가 $100 ㅋㅋㅋ. $500 밑으로는 안 내려갈줄 알았는데... ㅋㅋㅋ

정말 하락이 일년 내내 지속 되네요.
저도 점점 지쳐가는데 바닥의 징조겠죠.
성투 하세요.

이러다가 무섭게 올라가는게 코인 이라 희망을 걸어봅니다 ㅎㅎ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의 보팅현황은 보팅 자동화 서비스 스티머를 통해서 투명하게 공개됩니다.

https://steemer.app/jjm

항상 감사합니다.

내년엔 계속 오르길....

쉴세 없이 올랐으면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60.62
ETH 3142.95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