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D/BTC] ㅍㅎㅎㅎㅎㅎ +100% 수익!!!! ㅋㅋㅋㅋㅋㅋ 2018년 10월13일 오전 10:57am (미국 남가주 시간)

in #dclick6 years ago (edited)

드디어 오랫만에 수익 같은 수익을 올렸네요 ㅋㅋㅋ
이틀전에 깡 좋게 차트보고 매수하면서 포스팅했던
MOD/BTC 를 계속 지켜보다 악날하게 쫓아가며
약 4시간전에 3/4 포지션을 +100% 먹고 튀었습니다.
나머자 1/4 포지션은 평균 매수 가격인 0.0001099 btc 에
stop limit 해놓고 느긋하게 기다립니다.

[MOD/BTC]

차트분석이 어 느 정도 맞았네요.
일일 차트에서 50ma 를 뚫고 ichimoku cloud 를 뚫고 그냥 breakout 성공!!!
Weekly 차트에서의 Triple bottom 과 MACD 도 잘 읽었다고 생각합니다.
어쩌다 그런거라구요? 뭐 맘대로 생각 하시고.
누가 이러던 저러던 전 수익 올리면 땡 입니다. ㅋㅋㅋ

하락장에서 매수할 용기를 가진분들은 별로 없죠...

혹시 저랑 같이 사신분들 있으시나요?

있으신지는 모르지만 하여간 축하드립니다.

저점 낚시 방법은 risky 하지만 reward 가 좋습니다.
저의 전략은 계속 저의 포스팅을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이외로 간단합니다.
차트보고 저점인것 같다는 차트분석이 나오면
분할매수 시작합니다. 왜냐면 더 내려갈수 있기때문이죠.
저점을 누가 정확하게 맞추겠습니까?
분할매수를 또한 밑에서 부터 하는것이 아니라
바로 매수하기를 결심했을때부터 매수 시작해서 밑으로
쫘아악~~~~ 깔아놓고! 안사지면 할수 없다는 마음을 가지고!
저도 계획했던 분할매수가 다 안 끝난 상태에서 펌핑이 되었지만
그래도 이 정도면 만족 합니다!

일일 차트 올려봅니다
mod day.jpg

  • 50ma breakout 을 두번째 시도때 성공했네요.
  • 150 ma 까지 뚫은 상태라 3/4 만 정리하고 1/4은 평균 매수 가격인 0.0001099 btc 에 stop limit 해놓고 느긋하게 기다립니다.



한시간 짜리봉 차트 올립니다
mod hr.jpg





밑에는 매수할때 올렸던 포스팅과
그 후에 포스팅한 업데이트에 올렸던 차트와 설명...
관심있으신분은 보시길 바랍니다.


MOD/BTC

지금 현재 일일 차트입니다.
간단한 설명은 차트위에다!

mod.jpg

밑에는 어제 올린 차트와 내용
일일 차트입니다.
mod.jpg

  • 분할매수는 0.0001122 btc 부터 0.0000950 btc 까지

  • Stop loss는 우선 0.0000800 btc - 분할매수 다 되고 stop 되면 -23% 손해.

  • 조금전에 50 ma 위로 잠깐 올라갔다가 다시 내려온 상태. 다시 한번 breakout 을 시도할것처럼 보이네요.

Weekly 차트 올려봅니다.
mod weekly.jpg

  • MACD 는 looks good 입니다.

  • Triple bottom 같은데...



스팀도 어제 비해서 쪼오끔 올라갔네요 ㅋㅋㅋ.
매수한 다른 잡코인들도 아직 나쁘것 같지는 않습니다.
나중에 또 업데이트 올리겠습니다.
남가주는 비가 부슬 부슬 오네요.
이쪽이 워낙 가뭄이라 비가 더 많이 내려야 할것 같습니다.
코인장에도 비가 쏟아 내려 목마른 우리들을 적셔주길 바랍니다!
좋은 주말들 되십시요!

P.S. 근데 steem-ua 는 전에는 보팅 많이 주더니
이제는 아주 꼬딱지만큼 주네요 ㅋㅋㅋ.
사람 모을때는 미끼로 많이 줬나?
장사는 변함없는 고객 서비스가 최고죠!!!
죄송하지만 개발자들은 비지네스 마인이
약한분들이 많은것 같습니다.

Thank-You-Glitters-21.gif



Disclaimer : Do your Own Research. My content is intended to be used and must be used for informational purposes only. It is very important to do your own analysis before making any investment based on your own personal circumstances.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비트소닉가입하고 치킨값(16000원) 벌기

안녕하세요 hyokhyok입니다 비트소닉에 가입하면 BSC코인을줍니다 비트소닉 가입하고 5단계...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와우!!! 축하드립니다!!!
100% 라니... 알티님따라 해볼까요 ㅋㅋ

같이 해 보셔도 되지만 저때문에 거덜 날수도 ㅋㅋㅋ

축하드립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좋은 주말 되시길!
지금 한국은 새벽 4시인데? 아직 안 주무시나요? ㅎㅎ

술 마시고 들어와서,....ㅋㅋㅋ
차트 많이 많이 올려주세요!! ㅎㅎ

기분이 좋으신게 글로도 전달이 되네요^^
이런 일이 더 자주 많이 있었으면 좋을 것 같네요.ㅎㅎ

글쎄 말입니다 ㅎㅎ
생각한대로 움직여 줄때 기분은 아주 좋습니다 ㅋㅋㅋㅋ

넘나 멋진 삼춘삼춘~~ 축하해 🎉

땅큐!!!
에일리도 이제 스팀잇에서 완전 자리 잡았네.
역시 내가 사람들을 잘봐. 어떤분야에 소질 있는지. ㅋㅋ
차라리 내가 학부모 상대로 자녀들은 어떤 방향으로
교육을 시켜야 될지 상담 해줄까?
우선 에일리 제자들 학부모들 연결 시켜줘.
시간당 $300 정도만 상담비 받을께. 그리고 소개비는
33%!! 콜?

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콜!!!!!!
삼춘 덕분에 자리 잘 잡았죵~ 삼촌 없었음 😭😭😭

멋진 그래프와 분석입니다~파이팅!!

감사합니다. 뭐 가끔 맞을때도 있고 그럽습니다 ㅎㅎ

대박이네요 수익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손기님이 항상 응원해 주셔서 그렇죠.

수익 축하드립니다!

감사 합니다!
그냥 순회 펌핑에 운 좋게 ㅎㅎ

축하드립니다. 따라가고 싶어도 내공이 딸려서 그것도 못 하겠어요. 알타이 펀드 만드시죠 ㅎㅎ

한번 살살 따라해 보십시요 ㅎㅎㅎ

Congratulations @isi3 ! you got 1.150 SBD 1st prize of holdem round 79.see more info at https://steemit.com/@steemit.holdem

JOIN HOLDEM ( needs 0.100 SBD )

축하드립니다^^

네 감사합니다! 가즈아!

큰수익 축하드립니다^..기다림과 인내만이 큰수익을 주죠

그냥 운이 좋게 때가 맞았을 뿐입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7.86
ETH 3092.4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