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코인정보

in #dclick6 years ago (edited)

비트는저는 stop loss 없이 무조건 장투 입니다.
계속 비트로 알트 트레이드해서 늘리기 하고 입죠. ㅎㅎㅎ
잡코인은 안 믿어도 비트는 믿고 있죠.
앝트는 90% 이상이 사라질때까지 그냥 비트 늘리기의
도구로 사용할뿐 입니다요.
좋은 차트 분석 해주신 혜진님과 주노님께 감사!!!
좋은 주말 되십시요!!

Sort:  

워낙 코인에 대해 잘 알고 계시니
비트관련 글을 썼을 때 "척! 하면 척! 하고 받아 들이실거라 생각했어요.^^
코인중 기본 화폐가치를 발휘하고 있는 것이 비트이니
그것이 후에 기준점이 되어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희귀성으로 인한 가격상승은 불가피한 현상으로
앞으로 비트를 몇개를 갖고 있느냐가 미래의 부를 좌우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아주 마니 마니 공감하고 동의 합니다요 ㅎㅎㅎ

앝트는 90% 이상이 사라질때까지 그냥 비트 늘리기의
도구로 사용할뿐 입니다요.

그야말로 Words of Wisdom..

통찰력이 대단하시네요 ^^

저에게도 알트는..
그저 비트갯수 늘리기 용도일 뿐입니다.

아,
물론 스팀은 빼고요! ^^
(스팀은 SMT 런칭 이후의 행보가 더욱 기대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4561.16
ETH 3244.42
USDT 1.00
SBD 3.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