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가 이상하네요.

in #dclick5 years ago (edited)

20181110_075533.jpg
나만 그런건가
비즈에서 주는 보팅값이 많이 줄었네요.
그리고 이상하게 팔로잉하시던 분들이 끊긴 느낌
또 스티미언분들이 많이 안보인다는 느낌이드네요. 어려운시기라 그런가....
스티미언여러분 화이팅하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수원 인계동 어촌계

수원 팔달구 인계동은 먹거리 골목이 있어요. 지금 소개하는 곳은 먹거리 골목에서는 조금 떨어진...

Sort:  

어려운 시기라 글도 많이 줄어든거 같아요
열심히 지켜보자구요 ㅎㅎㅎ

맞아요 글도 엄청줄더라구요

내 의지와 무관하게 팔로우 했던 분들이 언팔로우로 바뀌기도 하고 그러더군요~
좋은 날이 빨리 왔으면 정말 좋겠습니다~^^

그렇군요,봄은 기다림이죠

코인들이 다 하락하니, 당분간 떠나 있는 분들이 많네요.
비지 보팅은 어쩔 수가 없는 일이고요...
어서 기지개를 켰으면 합니다.

네 봄은 오겠죠

언제쯤 봄날이 올까요...마음이 많이 춥네요 ㅠㅠ

곧오길 바랍니다

비지 이상하게 저는 보팅을 안해주길래
안쓰고 있어요...ㅜ.ㅜ

ㅠㅠ 슬픈일이네요

Busy 해서 그럴겁니다 힘내세요 꾸욱~

Posted using Partiko iOS

ㅋㅋ 그러네요 비즈해서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오늘 독자가 만드는 베스트셀러, 스팀달러 에어드랍 프로모션의 첫번째 도서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북이오(@bukio)의 [스팀달러 에어드랍] 스팀잇 프리세일 「영어 잘하고 싶니?」를 확인하여, 여러분이 베스트셀러를 만들고 수익을 같이 누리세요.

「영어 잘하고 싶니?」 판매페이지

전 줄게없네요.힘을 키워야겠어요.ㅎㅎ

화이팅입니다

어려운시기라 그런것 맡는것 같습니다.
보팅금액이 낮아진건 스팀가격이 하락했으니 어쩔수 없는것 같네요

그렇군요. 빨리 좋아지길

많이들 뜸해진건 사실인둣 합니다...
E096B923-EF52-4E90-94F9-6D5AD84DD219.jpeg

슬픈일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688.35
ETH 3125.30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