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급날인데 화가나네요.

in #dclick5 years ago (edited)

download.jpeg.jpg

월급날인데 화가나네요. 올해 임금인상분이나왔는데 등급이 C등급을 받았네요. 말로는 일잘한다고 애기하고는 급여는 적게 올려주네요. 급여가 많다고 적게 올려주고 적게받는사람을 더준다고 올려주네요. 그런데 저보다 적은사람이 지금은 더많이 받게되었네요.
나도 월급인상 애기할때 부장앞에가서 고생하는 티을 내야겠어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대명-소노펠리체] 요즘은 힐링이 필요할 때

테라하우스 앞 골프장에서 골프 치는 사람들. 치고 싶지만 골프의 골자도 모르는 촌뜨기.

Sort:  

공평하기는 힘든것 같네요

그러게요.

뭐 뭐지요 ㅜㅜ 토닥토닥해드립니다. 다음 협상에는 올하 못올라간 부분까지 쭈욱 올라가시기를요 ~

감사합니다

에구
세상은 참 불공평해요

감사합니다

헙... 위로드립니다. ㅠㅠ

감사합니다

어디든 이게 문제더라구요...

묵묵히 일 열심히 하면...
낮은 등급...

요란하게 하면..
높은 등급....

참 맞추기 어려운 것 같습니다...ㅜ.ㅜ

표현 딱 맞네요.

이럼 진짜 속상하죠....
한잔 쭈욱 들이키시구 맘 푸시고, 내년 협상때 강력히 목소리 높여보세요...힘들다고 투털투털도 필요하더라구요..

네 감사합니다

저도 이번에 등급 깍였는데... 전체 인상률도 작년에 비해 반 깍여서 최종적으로는 작년 C등급보다 떨어짐.... A등급 받은 동료는 작년 B등급과 별차이 없다고 투덜.... 아 정말 요새 정나미가 떨어지네요 ㅠ 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13.89
ETH 3155.04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