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림대디의 생각] 문화일보 김영석 기자라고 아시나요???

in #dclick5 years ago

안녕하십니까?? 승림대디입니다.

야구를 좋아하신다면, 아마도 문화일보 김영석 기자라고 아실 것입니다.

하루에 10개 내외의 기사를 쓰시는 분인데요.

그렇다보니 스탯만을 가지고 쓴 기사도 많은 상황입니다.

예를 들면, 스탯만 가지고 쓴 기사는 아래와 같습니다.

‘송진우 이어 200승 투수 나올까?’ 장원준·양현종·김광현 도전
‘우완 김상수, 좌타자 상대 극강’ 피안타율 0.165…우타자 0.314
최형우, 4번타순서 안치홍 앞섰다…김재환, ‘4번타자’ 삼진왕


문뜩 저도 생각해보니 글을 찍어내고 있더군요.... ^^;;

아마 이글도 써놓고 있다가 올릴 글이 부족하다고 생각할 때 꺼내쓸거 같은데요.

꾸준히 주기적으로 글을 올리는 것은 예상외로 좀 어렵더군요.


김영석 기자의 고민을 조금은 이해할 수 있을 거 같아 저도 이렇게 글을 써봅니다.

스팀잇내에서 글을 찍어내고 있는 저를 너그러히 봐주시기 바라며, 글을 마칩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꾸준히 포스팅하는게 참 의지가 필요한 일이더라구요ㅋㅋ
그나저나 송진우 200승 기사 제목을보니...
이번에 두산으로온 배영수가 그나마 가장 이른 시기에 송진우의 아성에 도전하지 싶네요ㅋㅋ

ㅎㅎ 찍어내도 너그럽게 ~
풀보팅쏩니다~!

김영석씨 ㅋㅋㅋ 갑자기 스포츠기사에 혜성처럼 등장해서 일약 스타가 되신 분이죠.
그런데 기사 퀄이 이름값을 못따라가는...ㅠㅠ

댓글 보면 ㅋㅋ 재미있죠~

찍어내더라고 꾸준함이 중요한거 같아요 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753.89
ETH 3256.47
USDT 1.00
SBD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