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림대디의 생각] 암호화폐 시장은 이렇고..... 경제면을 보니 이렇고....

in #dclick5 years ago

안녕은 하십니까?? 승림대디입니다.

시장은 바닥이 어디게요라는 형태로 내리꼽고 있습니다. ㅠㅠ

이제는 손절이고 뭐고 그냥 니 마음대로 해봐라인데요. 아무튼 정신줄 잘 잡고 계시길 바랍니다.

그나저나 경제면 뉴스를 보고 있는데, 이러한 기사가 있습니다.

워킹맘 287만명 1년새 0.9%↓…자녀 어릴수록 고용률 '뚝'. NEWS1

워킹맘 절반 월급 200만원 미만 번다. 연합뉴스

흠집 있으면 어때, 반값인데… 혼수도 '리퍼브'로 한다

현대차 "이런 식으론 못 한다", 이례적 불만 토로

주변 상황 또한 많이 안좋아지고, 실속을 차리는 형태로 가고 있습니다.

차라리 저는 손해 안보고 글을 쓸 수 있는 지금 환경에라도 감사해야할 것 같은데요.

돈을 아껴쓰면서 내실을 다져야할 시점이 다가올 것 같습니다.


그나저나 아는 지인의 결혼, 아는 지인의 자녀 결혼이 있어 축의금을 15만원(5+10)을 했습니다.

이달 축의금, 조의금만 해도 30만원 정도 지출했는데요.

사람 노릇하는 것도 쉽지 않은 것 같습니다.


코인 시장 때문인지는 모르겠으나 비관적인 말만 썼는데요.

스팀 10만개가 2,500만원이면 가능한 시점이 오고 있습니다.

이번 주말 로또의 행운을 빌어봐야겠습니다. ㅎㅎㅎ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그렇군요

넵.... 그런 상황이 된 것 같습니다. ㅠㅠ

연말쯤엔 뭔가 웃을수 있길 바랬는데... 내년을 기약해야겠죠!!
살다보면 사람노릇하는게 쉽지가 않더군요!!
전 항상 로또만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ㅋㅋㅋ

이런 정성이면 독거노인님과 저 둘중에 한명은 로또 2~3등은 되어야할텐데요.....
매주 로또를 열심히 사고, 저도 항상 로또를 월요일 아침에 들뜬 마음으로 맞춰보고 있습니다.
나중에 수북히 쌓인 로또로 포스팅이나 해야겠네요... ㅋㅋ

ㅎㅎ 오랜 경력의 승림대디님에 비할바가 못되죠!! 저는....
승림대디님 먼저 당첨되시고... 다음엔 저...ㅋㅋ

이번 주말 행복회로를 돌려보시지요. ^^

하...스팀이 250으로...
다들 2500할 때부터 줍줍하시곤 했는데 ㅠㅠ

그러게요. 스팀이 속절없네요. ㅠ

문득 코인시장만 좋아져도 서민경제가 좋아질거같단 생각이 듭니다. ㅋㅋㅋ 어려운시기지만 슬기롭게 견뎌보아야죠.

넵... 힘들지만 버티어봐야겠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664.11
ETH 3166.18
USDT 1.00
SBD 4.11